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포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생활정원은 지난달 대표적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과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 등 건강식품 3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뷰티 제품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레티놀 키워드 검색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달 초 온라인에서 단 하루 진행된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서는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생활정원은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의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3개 제품 총 판매량이 10만 포를 넘어섰다.
비피움 라인의 인기 비결은 트렌디한 성분에 있다.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스위스산 레티놀과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포당 각각 1000 마이크로그램(μg), 1000 밀리그램(mg)을 담아 피부를 구성하는 콜라겐과 레티놀의 시너지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정 다이어트 비피더스 유산균을 포함한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와 고소한 아메리카노 맛으로 식후 혈당과 체지방, 배변 등 3중 기능성을 챙길 수 있는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까지 글로벌 헬스·이너뷰티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생활정원 브랜드 담당자는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건강식품들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이너뷰티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을 건강과 생기로 채워드릴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정원은 오는 12일까지 비피움 전 제품을 최대 32%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 이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 출시
- LG생활건강, 어린이 키 성장 돕는 '생활정원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 출시
- 엘지유니참, 쏘피 쿨링프레쉬 슈퍼롱 출시
- LG생활건강 더후, 30년 산삼 생명력 담은 환유 5세대 라인 출시
- LG생활건강, 1분기 매출·영업익 모두 감소…HDB는 성장세
-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거 유행 끝났어"
- LG생활건강 더후, 아트페어 '프리즈 뉴욕' 참여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8년 헤리티지 브랜딩 캠페인 전개
- LG생활건강, 통합포인트 출범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 개최
- LG생활건강, 'AWS 서밋 서울'서 생성형 AI 기반 피부 진단 솔루션 시연
- LG생활건강, 중국 상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천기단 세럼·아이크림 론칭
- LG생활건강 VDL, 여름에도 청량하게...'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런칭
- K뷰티 잘 나가는데...LG생활건강, 수익 반등 아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