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니참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에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여름 전용 생리대 쿨링프레쉬의 신제품으로 슈퍼롱 사이즈와 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쏘피 쿨링프레쉬 슈퍼롱 사이즈는 42cm 길이로 잠잘 때도 생리 혈이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다. 또한 분비물이 걱정될 때 사용하는 팬티라이너를 함께 출시해서 실용성을 높였다.
쿨링프레쉬 생리대는 리프레싱 쿨링시트를 적용해 여름용 제품으로 제격이다. 리프레싱 쿨링시트는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생리로 인한 불쾌감을 줄이고, 멘톨향이 시원한 느낌을 더해줘서 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쏘피 브랜드 특유의 볼록 맞춤 구조가 신체 곡선에 딱 맞게 밀착해 생리혈이 밖으로 샐 걱정도 덜어준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생리대 선택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엘지유니참은 쏘피 쿨링프레쉬를 비롯해 무표백 라인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새로 나온 슈퍼롱, 팬티라이너와 함께 무덥고 습한 여름을 상쾌하게 넘기는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엘지유니참은 기업 모토인 NOLA&DOLA(생활의 불편함에서 벗어나 쾌적한 삶을 영위해 나가고 자신의 꿈을 성취함)를 실천하고 공생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제품 기부, 탄소배출 저감 등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 LG생활건강 더후, 30년 산삼 생명력 담은 환유 5세대 라인 출시
- LG생활건강, 1분기 매출·영업익 모두 감소…HDB는 성장세
-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거 유행 끝났어"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신제품 출시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짱구는 못말려 손잡고 '썬케어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레드닷 본상 수상
- LG생활건강 더후, 대한제국 황실 문화유산 복제사업 후원
- LG생활건강,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 공개
- LG생활건강, 어린이 키 성장 돕는 '생활정원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 출시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올리브영 입점 후 10만포 판매 돌파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8년 헤리티지 브랜딩 캠페인 전개
- LG생활건강, 통합포인트 출범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 개최
- LG생활건강, 'AWS 서밋 서울'서 생성형 AI 기반 피부 진단 솔루션 시연
- LG생활건강, 중국 상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천기단 세럼·아이크림 론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