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신작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5월 '초신작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5월 '초신작 프로젝트' 웹소설 라인업을 공개했다.

카카오엔터는 '잊혀진 들판'과 '회귀한 먼치킨이 탑을 씹어먹는 방법' 두 편을 연재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연재를 시작한 김수지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잊혀진 들판'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아마존 5개국 베스트셀러에 오른 '상수리나무 아래'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으로, 론칭 직후 웹툰·웹소설 전체 장르 일간 조회수 랭킹 2위에 올랐다.

'잊혀진 들판'은 불륜으로 태어난 비운의 황녀 탈리아 로엠 귀르타와 동부 귀공자 바르카스의 운명적 사랑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로, 지난달 19일 선공개된 1화만으로도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로판 주간랭킹 7위를 기록했다.

함께 공개된 구유 작가의 '회귀한 먼치킨이 탑을 씹어먹는 방법'은 누적 조회수 2600만 회의 '레스큐 시스템', '스탯 업' 등 다수의 인기 작품을 펴낸 작가의 신작 액션 판타지로, 지난달 29일 론칭 하루 만에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판타지 주간랭킹 2위에 올랐다.

이 작품은 세계관 최강자였던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초신작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고, 오는 14일까지 '카카페 소설클럽' 이벤트로 캐시 뽑기권과 웹소설 이용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