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현지 시간 5월 1일부터 4일까지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 이하 더 CJ컵)'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참여로 올해도 세계 골프팬들에게 K-베이커리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알린다는 계획이다.
뚜레쥬르는 CJ그룹이 현장에 마련한 '하우스 오브 CJ(House of CJ)' 내에 TLJ 컨세션 부스를 운영하며 K-베이커리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약 625㎡(190평) 규모의 ‘하우스 오브 CJ’는 그룹 주요 브랜드를 통해 K-푸드와 K-컬처 등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TLJ 컨세션에서는 크로와상, 초콜릿 프레즐 패스트리, 크로크무슈, 조각 케이크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생일자 케이크 증정, 제품 샘플링, 경품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7번, 18번 홀 인근 야외 부스에서는 아침 시간에 맞춰 주요 베이커리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선수들과 팀 관계자들에게 커피, 레몬에이드 슬러시 등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드라이빙 레인지(Driving Range)', 선수들에게 매일 아침 신선하게 구운 빵과 디저트를 제공하는 '플레이어스 다이닝(Players’ Dining)' 서비스 등 뚜레쥬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전년 대비 한층 확대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더 CJ컵은 K-베이커리의 가치와 뚜레쥬르의 브랜드 경쟁력을 현지에서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K-베이커리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뚜레쥬르, 자꾸 생각나는 '화끈한 불닭 고로케' 출시
- CJ푸드빌, '빕스 부산서면점' 오픈… 부산 중심에 들어선다
- 뚜레쥬르, 카카오쇼핑라이브서 '가정의 달' 상품 최대 25% 할인
- 뚜레쥬르, 8년만에 말레이시아 시장 재진출
-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케이크·선물세트 출시
- CJ푸드빌, '빕스·더플레이스' 강동 대형 복합몰 동시 오픈
- 뚜레쥬르, 압구정에 신규 콘셉트 적용 매장 2호점 오픈
- 뚜레쥬르,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 출시
- "차별화된 미식 경험 제공"…CJ푸드빌, 을지로에 '파일럿 스토어' 오픈
- 뚜레쥬르, 여름 맞이 빙수 신제품 2종 출시
- "무더위 안녕!"…뚜레쥬르, '제로 아이스티' 2종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K-베이커리 확장 시도"
- CJ푸드빌, 임직원과 전북 무주서 지역 상생 활동 진행
- "디즈니 캐릭터가 쏙"…뚜레쥬르, '신데렐라' 테마 케이크 출시
- "더 건강하게 더 제대로"…뚜레쥬르, 신규 건강빵 엠블럼 공개
- 뚜레쥬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크림 패스트리' 2종 출시
- 뚜레쥬르, 리얼 망고 활용한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 출시
- 뚜레쥬르, 건강빵 추가 출시…'SLOW TLJ' 라인업 확장
- CJ푸드빌,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 뚜레쥬르, 'KCON LA 2025'서 'Happy Birthday' 부스 성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