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4월 29일 부산 대표 상권 서면에 '빕스 부산서면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빕스는 다채로운 샐러드바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전략을 통해 국내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 오픈한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점 등 수도권은 물론 전국 주요 상권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매장은 이전 약 20년 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면 상권에 약 4년 만에 다시 문을 연 것으로 의미가 깊다.
‘빕스 부산서면점’은 부산 시내 중심지이자 유동 인구가 많은 서면 젊음의 거리 인근 신규 상업시설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입지를 자랑한다. 300석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춘 것은 물론, 편리한 주차 시설도 마련돼 고객 편의를 높였다.
특히 단체 고객을 위한 전용 룸 공간을 기존 점포 대비 대폭 확대하고, 룸 지정 예약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해 각종 모임과 행사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오픈 당일에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빕스 인더백'을 선착순 100팀에게 증정한다. 오전 9시 30분부터 대기 접수를 시작하며 10시 30분 매장 오픈 후 럭키드로우 추첨 및 식사 결제 시 테이블 당 1개씩 증정된다.
빕스 인더백은 키친웨어 브랜드 '바오먼트(VAOMENT)'와 협업 제작한 빕스X바오먼트 엔드그레인 테이블 도마, 빕스x바오먼트 무쇠 후라이팬, 빕스 리유저블 와인잔, 빕스 쿠폰 등이 랜덤으로 구성돼 특별함을 더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를 기억해주시는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프리미엄한 공간과 서비스를 그 자리에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빕스는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하는 외식의 즐거움을 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CJ푸드빌, '빕스·더플레이스' 강동 대형 복합몰 동시 오픈
- "차별화된 미식 경험 제공"…CJ푸드빌, 을지로에 '파일럿 스토어' 오픈
- CJ푸드빌, 경남·경북 산불 피해 확산에 추가 지원 나서
- 유통업계, 산불 피해 지원 동참…'기부·긴급 구호물품' 전달
- CJ푸드빌,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지원활동 나서
- CJ푸드빌 빕스, '슈퍼 테이블' 콘셉트 봄 신메뉴 출시
- 뚜레쥬르, 자꾸 생각나는 '화끈한 불닭 고로케' 출시
- 뚜레쥬르, '더 CJ컵'서 K-베이커리 우수성 알린다
- CJ푸드빌 빕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 출시
- "무더위 안녕!"…뚜레쥬르, '제로 아이스티' 2종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K-베이커리 확장 시도"
- 제일제면소, 여름 제철 참외와 깻잎으로 만든 'K-칵테일' 2종 출시
- CJ푸드빌, 임직원과 전북 무주서 지역 상생 활동 진행
- "디즈니 캐릭터가 쏙"…뚜레쥬르, '신데렐라' 테마 케이크 출시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 출시
- 빕스, 툭툭누들타이와 여름 신메뉴 'All That Thai' 출시
- 뚜레쥬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크림 패스트리' 2종 출시
- CJ푸드빌,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 구의 이스트폴점 동시 오픈
- CJ푸드빌,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 "중대재해 예방"…CJ푸드빌, 인테리어 협력체 대상 '안전 협의회' 개최
- CJ푸드빌, 베트남서 산학 협력 통해 청년 채용…"글로벌 F&B 인재 육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