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빙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과 풍성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과일 빙수부터 기본에 충실한 팥빙수를 '혼빙'으로 즐길 수 있는 컵빙수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와르르 베리베리 빙수'는 상큼한 베리 토핑이 와르르 쏟아질 것 같은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네 가지 베리의 다채로운 맛이 어우러진 과일 빙수다.
과일을 디저트로 즐기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베리를 아낌없이 넣었다. 달콤한 연유 베이스를 더한 우유 얼음 위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상콤 달콤한 베리 믹스 토핑을 듬뿍 올리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까지 얹어 시원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매해 여름 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팥빙수는 혼자서도 가볍게 빙수를 즐기고자 하는 '혼빙족' 트렌드에 맞춰 컵빙수 형태로 선보인다. '팥절미 컵빙수'는 한 컵에 얼음과 함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콩가루, 통통한 인절미 떡을 담아내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매년 여름 뚜레쥬르 빙수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올해는 더욱 다양한 맛과 형태의 빙수를 준비했다"며 "뚜레쥬르와 함께 상큼한 과일 빙수부터 고소하고 달콤한 컵빙수까지 다양한 여름의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뚜레쥬르, '더 CJ컵'서 K-베이커리 우수성 알린다
- 뚜레쥬르, 자꾸 생각나는 '화끈한 불닭 고로케' 출시
- 뚜레쥬르, 카카오쇼핑라이브서 '가정의 달' 상품 최대 25% 할인
- 뚜레쥬르, 8년만에 말레이시아 시장 재진출
-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케이크·선물세트 출시
- 뚜레쥬르, 압구정에 신규 콘셉트 적용 매장 2호점 오픈
- 뚜레쥬르,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 출시
- "무더위 안녕!"…뚜레쥬르, '제로 아이스티' 2종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K-베이커리 확장 시도"
- CJ푸드빌, 임직원과 전북 무주서 지역 상생 활동 진행
- "디즈니 캐릭터가 쏙"…뚜레쥬르, '신데렐라' 테마 케이크 출시
- "더 건강하게 더 제대로"…뚜레쥬르, 신규 건강빵 엠블럼 공개
- 뚜레쥬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크림 패스트리' 2종 출시
- 뚜레쥬르, 리얼 망고 활용한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 출시
- 뚜레쥬르, 건강빵 추가 출시…'SLOW TLJ' 라인업 확장
- 뚜레쥬르, 'KCON LA 2025'서 'Happy Birthday' 부스 성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