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대규모 할인 행사 '롯데를 가지세요'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 계열사가 함께 참여하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롯데온은 다양한 계열사 혜택과 브랜드 특가를 준비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온은 지난 3월 선보인 '엘타운'을 기반으로 그룹 시너지 강화를 이어가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전용 최대 5만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으로 계열사별 특화 혜택이 제공된다. 9일 오전 10시에는 롯데마트 언더 990원 특가, 하이마트 주방가전 3만원 무적쿠폰, 롯데칠성몰 7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전 10시 30분에는 롯데온 선착순 7000원 결제쿠폰,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100원 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50% 쿠폰 등이 공개된다.

오전 11시에는 세븐일레븐 푸드전용 5000원 상품권, 롯데렌터카 무료 이용권, 롯데면세점 15% 할인쿠폰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롯데온의 시그니처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함께 열린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 행사는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행사 오픈일에는 맥(MAC), LF키즈가 참여해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10일에는 아이소이 최대 63% 할인과 적립, 비비안웨스트우드 최대 27% 할인과 카드 추가 7%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나이키, CJ제일제당, 블루독패밀리, 아모레퍼시픽, LF패밀리, 설화수, 베베숲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아침 고객들이 새로운 혜택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롯데 계열사뿐 아니라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