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4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25일 공개했다. 공개된 작품으로는 넉울히 작가의 무협 판타지 '전생자 생활백서'와 김노랑 작가의 육아물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 등 2편이다.
웹소설 '전생자 생활백서'는 일인지하 만인지상에 올랐던 절대 권력자 '설운휘'가 멸시 받던 17살의 만년 서자 시절로 회귀하며 시작되는 무협 판타지다. 이 작품은 누적 조회수 6700만 회 밀리언페이지 등극작 '후작가의 역대급 막내아들'을 비롯해 '전설급 귀환자가 살아가는 법', '무신회귀록', '황제, 귀환하다' 등 다양한 작품을 집필해온 넉울히 작가의 신작이다.
웹소설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은 작은 새싹을 틔워내는 미미한 권능 탓에 미움을 받으며 자라왔던 주인공이 부모님을 만나 진정한 사랑을 받으면서 신비로운 비밀을 지닌 고대의 꽃을 피워내는 육아 성장물이다. 이 작품은 '흑표 가문의 설표 아기님'을 집필한 김노랑 작가의 신작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작품 선정에 따른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전생자 생활백서', 30일까지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의 선공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진행한다.
이후 31일까지는 두 작품에 대한 '오픈런' 이벤트로 10% 작품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4월부터 한 달간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를 통해 작품 감상 독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며, 5일부터 14일까지 '카카페 소설클럽'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 웹소설 이용권 3장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