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4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했다.
카카오엔터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나는 한 편의 극을 보았다', '암흑명가 천재 망나니가 되었다', '연습생', '허약선생' 등 신작 웹툰 4편을 연재한다고 15일 밝혔다.
'나는 한 편의 극을 보았다'는 누적 조회수 2300만 회를 기록한 unias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 한 작품이다. 작품은 귀족가의 영애이자 황태자비였던 '비욘느'가 사랑받지 못하고 비극적인 죽음을 맞은 후 현대를 살아가는 '이지아'의 의식을 지닌 채 어린 시절로 회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암흑명가 천재 망나니가 되었다'도 동명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노블코믹스다. 이야기는 용사 일행의 일꾼으로 일하던 주인공이 세계 멸망 후 유명 가문의 도련님이자 망나니로 불리우던 '크리스티앙'으로 회귀하고 거대한 악에 맞서 세계 멸망을 막고자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았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연습생'은 '나의 빛나는 세계'와 '피노키오' 등을 집필한 마루 작가의 신작이다. 작품은 K팝 소재를 중심으로, 아픔을 극복하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년들의 우정을 감동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오는 18일 시즌4로 복귀하는 '허약선생'은 겉으로는 한없이 허약해보이는 전설적인 살수가 각 문파의 수재들을 육성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무협 아카데미' 장르다. 웹툰은 등장인물들이 악에 맞서며 고수로 거듭나는 과정을 화려한 액션과 빠른 전개로 풀어낼 전망이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