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가 다가오는 여름 비빔면 시장을 맞아 배테랑 방송인이자 72만 구독자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최화정과 함께한 진비빔면 신규 TV CF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 CF에서는 '한 봉지는 부족하고 두 봉지는 많은 비빔면의 딜레마'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송인 최화정의 1인 2역 연기로 20% 푸짐한 진비빔면의 매력을 보다 확실하게 전달한다.
또 먹는 것에 진심인 최화정답게 진비빔면을 음미하는 모습과 특유의 유쾌하고 실감나는 맛 표현으로 '원조 완판녀'의 진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방송인 최화정이 선보이는 오뚜기 진비빔면은 2020년 출시된 이후 리뉴얼과 한정판 출시를 거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수십 년의 발효 노하우가 담긴 오뚜기 사과식초와 타마린드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에 진라면 매운맛의 노하우를 담아 맛있고 진한 소스 맛을 구현했따. 또 자사 기존 제품인 메밀비빔면 중량 대비 20% 더 푸짐한 양과 소스로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손 큰 최화정을 쏙 닮은 20% 증량된 손~큰 진비빔면의 TV CF를 진행하게 된 만큼 진비빔면만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올 여름도 소비자가 진비빔면에 120%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분식 전문점 수준의 맛"…오뚜기, '냉동 떡볶이 2종' 출시
- 오뚜기, 영문 상호명 'OTTOGI' → 'OTOKI' 바꾼다
- 오뚜기, 맵고 얼얼한 마라맛 그대로 담은 '마라볶음밥' 출시
- 오뚜기, '롤리폴리 꼬또'X카카오 '코코하' 팝업 진행
- 오뚜기, '제3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 "매콤달콤 소스에 알싸한 후추향"…오뚜기, '순후추닭강정' 출시
- 오뚜기라면, '점자 용기' 글로벌 패키징 어워드 수상
- "청귤 맛 가득"…오뚜기,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 출시
- 오뚜기, 2년 5개월만에 라면값 평균 7.5% 인상
- 오뚜기, 부산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콜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