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가 떡볶이 마니아층을 겨냥해, 분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풍성한 구성을 갖춘 떡볶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물가 인상으로 국민 간식 떡볶이의 가격도 지속적인 오름세를 보이는 가운데 부담 없이 이를 즐길 수 있도록 분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갖춘 냉동 떡볶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깊고 진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신제품 냉동 떡볶이는 △쌀가래떡 떡볶이 △비엔나 떡볶이 2종으로 구성되며, 직접 우린 멸치육수를 활용해 깊은 감칠맛을 담았다. 팬 하나로 조리할 수 있어 높은 간편성을 갖췄으며, 냉동 제품인 만큼 보관도 용이하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과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민 대표 간식인 떡볶이를 집에서 간편하게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분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각 기호에 따라 매콤달콤한 쌀가래떡 떡볶이와 중독성 있는 매콤한 비엔나 떡볶이 등을 선택해 간단한 식사나 간식으로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오뚜기, 영문 상호명 'OTTOGI' → 'OTOKI' 바꾼다
- 오뚜기, 맵고 얼얼한 마라맛 그대로 담은 '마라볶음밥' 출시
- 오뚜기, '롤리폴리 꼬또'X카카오 '코코하' 팝업 진행
- 오뚜기, '제3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 "뿌리고 찍고 다양하게 맛보자!"... 오뚜기, '페퍼팝 3종' 출시
- "매콤·알싸한 맛"…오뚜기, '순후추 팝콘'출시
- "20% 증량된 푸짐한 양"…오뚜기, '진비빔면' 신규 모델에 방송인 최화정 발탁
- "매콤달콤 소스에 알싸한 후추향"…오뚜기, '순후추닭강정' 출시
- 오뚜기라면, '점자 용기' 글로벌 패키징 어워드 수상
- "청귤 맛 가득"…오뚜기, '제주 청귤 마말레이드' 출시
- 오뚜기, 2년 5개월만에 라면값 평균 7.5% 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