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앨리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사진=롯데손해보험
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앨리스(ALICE)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에서 동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수상부문은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디지털PR △특별부문 등 총 7개 부문이다.

은상을 수상한 퍼포먼스·앱(애플리케이션) 퍼포먼스 부문에선 앨리스를 통한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 광고(퍼포먼스 광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상을 수상한 크리에이티브·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선 직장 내 악당을 뜻하는 '빌런'을 소재로 제작한 6건의 숏폼(short-form) 콘텐츠가 브랜드 철학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삼성생명, 2024년 삼성생명배 전국 초등학교 탁구대회 개최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대한탁구협회·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과 함께 '제 41회 삼성생명배 전국 초등학교 우수선수 초청 왕중왕전 탁구대회'를 오는 28~29일 양일간 삼성트레이닝센터(STC)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대회는 삼성생명이 매년 전국의 우수한 초등학교 탁구선수를 초청해 여는 대회로 유명하다. 지난 1984년부터 시작돼 차세대 탁구 에이스를 발굴했고, 현재 삼성생명 소속 이철승·이상수·조대성 등 국가대표 선수를 배출해 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