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NH올바른지구대중교통안전보험' 가입자 증가
NH농협생명은 대중교통 관련 사고를 보장받을 수 있는 'NH올바른지구대중교통안전보험'의 가입자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NH올바른지구대중교통안전보험은 버스·지하철·택시·기차·비행기 이용 중 교통사고 사망은 물론, 정류장 대기 중 교통사고 사망 시 대중교통재해사망보험금 2000만원을 지급한다.
승용차·오토바이·자전거 등 운전 중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경우 기타교통재해사망보험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KB손해보험, TMAP와 음주운전 방지 위한 '불법 무기 보관함 캠페인' 진행
KB손해보험은 8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불법 무기 보관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MAP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음주운전자의 차키를 불법 무기에 비유해 '음주 후에는 절대 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을 '불법 무기 보관 서약'으로 보여달라는 대국민 온라인 서약 캠페인이다.
ABL생명, 임직원 자녀 초청 코딩 교육 실시
ABL생명은 지난 2일 여의도 본사에서 자사 임직원 자녀 30명을 초청해 코딩 교육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코딩 교육은 임직원의 애사심을 제고하고 일과 가정 양립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초등학생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모집했다.
교보생명, 퇴직연금 상품 수익률 1위 기념 고객 이벤트
교보생명은 올해 2분기 기준 적립금 상위 15개 사업자 중 확정급여(DB)형 원리금 보장 상품 수익률이 4.7%로 1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수익률 1위를 기념해 이날부터 16일까지 교보생명 퇴직연금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3300명에게 치킨, 커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AIA생명, 소아암 어린이 위한 토트넘 홋스퍼 팬아트 전시회 성료
AIA생명은 지난 1일과 2일 여의도에서 소아암 어린이들과 토트넘 팬을 대상으로 진행한 축구팀 토트넘 홋스퍼와의 팬아트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AIA가 '신체적·정신적·재정적·환경적 건강의 균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 '다시 생각하는 건강(Rethink Healthy)'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