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 맞춤형 '마이핏 건강보험' 출시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는 고객의 건강 관리를 위한 새로운 컨셉의 '마이핏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16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90세 또는 100세까지 선택할 수 있다. 모듈형 보장 구조를 통해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형 보장을 제안할 수 있으며 나와 부모님 건강·주거·운전자 비용 등을 보장한다.


KB손해보험, 'KB 입원·수술 하나만 물어보는 간편건강보험' 출시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입원과 수술 중 하나만 고지하고 가입할 수 있는 신상품 'KB 입원·수술 하나만 물어보는 간편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KB 입원·수술 하나만 물어보는 간편건강보험'은 기존 간편보험의 고지사항 중 입원과 수술에 대한 질문을 분리한 상품이다. 보장이나 상품 구조, 납입면제 등은 기존 자사 'KB 3.10.10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과 'KB 3.5.5 오!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 상품과 동일하지만 입원과 수술을 묻는 질문사항을 분리했다.


삼성생명, '삼성 치매보험' 출시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경도인지장애 및 치매 각 단계별 보장이 가능한 '삼성 치매보험'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 치매보험'은 치매 환자와 가족의 걱정을 덜기 위해 개발됐다.

주보험에서 치매상태 보장개시일 이후 중증치매상태로 진단 확정 시 '중증치매진단보험금'을 보장하고, 진단 확정 후 중증치매진단보험금 지급사유일을 최초로 해 10년동안 매년 연지급사유 해당일에 생존 시 '중증치매연금'을 보장한다.


DB손해보험,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위한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실시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지난 6일 취약계층 주거 환경 개선을 돕기 위한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고 8일 밝혔다.

임직원과 DB프로미 농구단 등 80여명이 참여해 사단법인 '함께웃는세상'과 함께 원주시내 홀몸노인 및 국가유공자의 거주지를 찾아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달했다.


KB라이프생명, 찾아가는 경제교실 '1사 1교 금융교육' 실시


사진=KB라이프생명
사진=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지난 4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신림중학교를 방문해 찾아가는 경제교실 '1사 1교 금융교육'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1사 1교 금융교육'은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금융 교육 프로그램으로 금융회사와 학교가 자매결연을 맺어 학생들에게 경제교육을 실시하고 금융 지식을 전달하도록 돕는다.


SGI서울보증, 한국심장재단에 기부금 전달


(왼쪽부터) 조성용 SGI서울보증 전략기획본부장과 이종길 한국심장재단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I서울보증
(왼쪽부터) 조성용 SGI서울보증 전략기획본부장과 이종길 한국심장재단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은 지난 5일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SGI서울보증은 지난 2015년부터 꾸준히 한국심장재단에 기부금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간의 기부금은 누적 150여명의 결연환자들의 치료비와 수술비로 사용됐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