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브리웨어' 전기차 충전 금액 캐시백… 최대 50%로 확대한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EVerywhere(이하 이브리웨어 카드)'의 혜택을 강화해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2년 11월 출시해 전기차 충전 금액에 대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누려왔던 이 카드는 6월 1일 사용분부터 캐시백 비율 및 한도를 상향 적용한다. 기존 고객을 비롯 새로 발급 받는 고객 등 이브리웨어 카드를 소지한 모두에게 해당된다.

먼저 전월 이용 금액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생활 서비스 영역 이용 여부에 따라 전기차 충전 금액의 최대 40%를 캐시백으로 제공해왔으나 생활 서비스 영역 이용 여부와 상관 없이 50%로 높이고 40만원 이상 80만원미만인 경우에도 기존 최대 25% 적립에서 30%로 높여 캐시백해준다.

또한 전월 이용 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일 경우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었으나 최대 1만500원까지로 늘었다. 80만원 이상 사용 시에는 기존과 같이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하다.

전기차 충전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캐시백 서비스 대상 충전 업체도 지속 확대되고 있다. 기존 40여개에서 60여개로 확대되는 등 대부분의 전기차 충전소에서 캐시백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페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기존 서비스는 그대로 적용된다. 생활 서비스 분야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일 경우 5000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디지털 구독 서비스 이용시 20% 캐시백을 지급한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지니뮤직, FLO의 홈페이지에서 이 카드로 정기결제 신청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이체로 납부하는 SKT, KT, LG U+의 통신요금과 CU, GS25, 세븐일레븐의 오프라인 편의점 이용 시 베이커리·커피전문점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용 시 5% 캐시백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주차 서비스는 모두의 주차장, 카카오T주차 앱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하루 한번에 한 해 월 2회까지 제공된다.


신한카드, 신한 Visa카드로 파리 올림픽 직관을 떠나보세요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결제 기술 부문 공식 후원사인 Visa와 함께 올 여름 개최되는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이하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신한 Visa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직관 여행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2024 파리 올림픽 직관러·응원러 모집 이벤트는 문화와 예술의 도시 파리의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올림픽 경기를 관람하고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등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기간 내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완료하고 아래 응모 미션을 1개 이상 달성하면 된다.

미션은 △행사 대상 신한 Visa카드로 국내 온·오프라인 10만원 이상 결제, △행사 대상 신한 Visa카드로 해외 온, 오프라인 10달러(USD) 이상 결제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Visa카드로 국내외 온, 오프라인 결제 1회 이상 등 총 3개다.

미션 달성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응모 시 SNS 계정을 기재하는 경우에도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먼저 신한카드는 Visa와 함께 추첨을 통해 총 4명의 당첨자를 2024 파리 올림픽 직관 여행 패키지의 직관러로 선정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당첨자 한 명당 총 2매가 제공된다.

직관러는 2024 파리 올림픽 경기 3종 티켓(유도, 기계체조, 수영)과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파리 공항과 숙소 간 이동 교통편, 4백 달러 상당의 Visa 선불카드 및 기념품 등으로 구성된 약 40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신한카드는 Visa와 함께 2024 파리 올림픽 직관 여행 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응원러’ 고객을 위해서도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마찬가지로 해당 이벤트 응모 미션을 1가지 이상 달성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명품 트렁크(1명) △갤럭시 S24 플러스(10명) △치킨 기프티콘(100명) △짐 서비스 이용권(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 SOL페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KB Pay에서 웹툰 보고 경제뉴스 읽어요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 Pay 내 'KB TOON'을 신설해 △고독한 개미 투자자 △도전 혼술 요리 등  교양 웹툰으로 재미와 지식을 전달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문화·예술, 여행·맛집 등 총 7개 카테고리에서 특정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 여러 지식 콘텐츠 중 원하는 콘텐츠를 맞춤 구독 관리 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먼저 KB Pay에서 만화를 통해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교양 웹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증권사 PB의 감수를 받은 주식 입문 웹툰인 △고독한 개미 투자자, 식재료 정보와 손질 방법, 맛있게 먹는 꿀팁을 추천해 주는 △도전 혼술 요리, △할짝 심리학 △무비 트리비아 나이트 등 현재 4개 작품을 연재하고 있으며 7월 중 2개 작품을 추가로 연재할 예정이다. KB Pay의 Plus 탭에서 매주 업데이트 되는 KB TOON을 감상할 수 있다.  

금융뿐 아니라 뷰티&패션, 여행, 쇼핑 등 다양한 비금융 콘텐츠 영상과 경제뉴스도 제공된다. KB Pay에서 단독 공개되는 숏폼 영상은 KB Pay의 Plus탭 내 KB 숏클립에서 실시간 경제뉴스는 KB Paydmlv 자산탭 내 경제뉴스 아이콘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 Pay 콘텐츠를 즐겨 찾는 회원을 위한 콘텐츠 구독 관리 기능이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됐다. △문화·예술 △여행·맛집 △건강·스포츠 △쇼핑·뷰티 △리빙·취미·교육 △금융·경제 △테크·디지털 총 7개 카테고리 중 특정 카테고리 선택 시 해당 분야 콘텐츠만 볼 수 있도록 해 내가 원하는 구독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롯데카드, 서울특별시와 '넥스트로컬 6기' 발대식 가져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서울특별시과 함께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홀에서 '서울특별시 넥스트로컬 6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서울특별시가 진행하는 넥스트로컬은 지역 자원을 연계한 서울 청년의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넥스트로컬 6기 발대식에는 오세훈 서울특별시 시장 및 이번 사업에 선발된 청년 창업가 100여명과 함께,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 류형주 한국수자원공사 부사장, 서흥원 양구군 군수, 김문근 단양군 군수 등 협력 기업 대표와 지방자치단체장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역대 넥스트로컬 사업에 참여한 선배 창업 기업의 홍보 부스 전시와 함께 △설아래 △레드로즈빈 △오트릿 △잇밋 등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에 입점 중인 넥스트로컬 참여 기업 상품 전시가 진행됐다. 이후 롯데카드 조좌진 대표이사를 포함한 협력 기관장 참여 소감 발표와 서울특별시 오세훈 시장 격려사, 참석자 기념 사진 촬영 등이 이어졌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 이 자리에서 "롯데카드 ESG 캠페인 '띵크어스'는 지역 경제를 살리는 가치 창업가, 사회적 기업 등 로컬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서울특별시 넥스트로컬 사업과 공통점이 많다"며 "현재 넥스트로컬 참여 기업이 디지로카앱 띵샵에 입점해 매출 상승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앞으로 이 기업의 판로 확대 등 다각도의 지원을 위해 서울특별시와 협업하며 시너지를 낼 계획"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