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코엑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코엑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코엑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어린이박람회는 영유아 초중고교생을 중심으로 우리나라 아동이 훌륭한 미래인재로 육성될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하고, 참신한 놀이문화체험을 통해 사회적 교육의 장을 마련하는 행사다.

행사에는 황혜경 대한치과의사협회 부회장, 최종기 대외협력이사, 현종오 치무이사, 정휘석 정보통신이사와 롯데웰푸드 담당자 등 닥터자일리톨버스 관계자 12인이 12일과 13일에 나누어 참가했다.

미래세대 어린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단순히 부스를 설치하는 것을 넘어 닥터자일리톨버스를 행사장에 전시하고 어린이들의 구강검진을 진행했다.

행사 부스에서는 충치 제거 게임을 통해 어린이에게 롯데웰푸드 종합선물세트 및 자일리톨껌 등을 증정해 어린이들이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구강건강에 관심을 갖도록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사업이다.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 12년째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