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괌정부관광청은 진에어와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미국령 괌 현지에서 진행된 괌 팸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팸투어는 국내 MICE 관계자 및 서울/부산 주요 여행사 25명이 참여해 진행됐다. 이번 팸투어는 괌이 최고의 MICE 목적지임을 알리고 국내 MICE 관계자와 여행 업계 관계자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괌정부관광청은 팸투어 참가자들을 환영하기 위해 첫 날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서 환영식을 개최하고, 호텔, 옵션투어, 레스토랑 등 현지 관광 업계 파트너들을 함께 초청해 MICE 그룹 및 한국인 여행객 유치를 위한 방안을 서로 논의했다.
제럴드 페레즈 괌정부관광청 부청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팸투어를 통해 괌이 MICE 행사 개최에 최적의 장소임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괌은 MICE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객들을 위한 매력을 갖춘 곳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괌 방문객 증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팸투어 기간 동안 두짓타니 괌 리조트, 퍼시픽 아일랜드 괌(PIC),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웨스틴 리조트 괌, 더 츠바키 타워, 롯데 호텔 괌, 하얏트 리젠시 괌, 호텔 닛코 괌 등 주요 호텔을 둘러보고 쇼핑몰을 포함해 괌의 관광명소 및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괌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괌 팸투어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과 협조해주신 진에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팸투어가 괌 MICE 시장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2분기 여행 수요 증대를 위해 파트너 분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며, 특히 괌정부관광청에서 진행 중인 MICE 인센티브 지원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모객에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괌정부관광청, Visa와 괌 여행 시장 확대 업무 협약
- "미국 같은 교육에 학비는 더 저렴"…괌정부관광청, 괌 유학 박람회
- 괌정부관광청, 항공권 제공 등 프로모션 진행
- 문체부, K-관광 활성화 위한 '우수 상품 개발 설명회' 개최
- 괌정부관광청, 자연과 함께하는 '코코 로드 레이스' 성료
- 괌정부관광청 '2024 춘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참가 성료
- "성수동에서 괌 여행"…괌정부관광청 'COLOR OF GUAM' 팝업 개최
- 괌정부관광청, 서울국제관광전 참여해 성공적 괌 관광 홍보
- 괌정부관광청, 휠라 코리아 '화이트 오픈 서울 2024' 여행업계 유일 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