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로 설 선물 준비 끝…최대 50% 할인
비씨카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5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BC 개인 신용·체크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대형마트 △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 등에서 실시한다.
먼저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에서 다음달 11일까지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즉시 할인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에서는 내달 9일까지 20만원, 40만원 이상 결제 시 5%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GS더프레시에서도 다음달 12일까지 설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GS25·CU·이마트24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추가 증정 및 20% 현장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에서는 내달 6일까지 행사 카테고리 중 5만원 이상 결제 시 11페이에 등록된 BC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5000원~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전통시장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충전식 온누리상품권 ‘#마이태그’를 활용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비씨카드 페이북을 통해 해당 혜택 태그 후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비씨카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가수 장범준과 NFT 티켓 활용해 암표 없는 공연 만든다
현대카드가 가수 장범준, 모던라이언과 손잡고 암표를 원천 차단할 수 있는 '대체불가능토큰(NFT) 티켓'을 활용한 공연을 선보인다.
현대카드는 다음달 7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현대카드 Curated 92 장범준 : 소리없는 비가 내린다'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 티켓 전량은 NFT 티켓으로 발행한다.
NFT 티켓은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돼 있어 티켓을 구매한 본인만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양도는 물론 암표 거래도 불가능하다.
입장권 부정 판매에 자주 이용되는 '매크로(Macro·반복 작업을 자동화하는 프로그램)'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는 것은 물론이다.
공연 티켓은 추첨 후 당첨자를 대상으로 판매한다. 암표 거래를 방지하고 더욱 공정한 추첨을 진행하기 위해 체인링크의 'VRF 솔루션'을 이용해 당첨자를 추첨한다.
VRF 솔루션은 블록체인 기반 계약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이용해 온체인 상에서 검증 가능한 난수를 무작위로 생성, 랜덤 추첨의 투명성을 보장한다.
추첨 응모는 이달 29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까지 모던라이언의 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KONKRIT)' 앱에서 진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콘크릿 앱에서 NFT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티켓 가격은 6만6000원으로 현대카드 결제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FT 티켓은 관객의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콘크릿 앱으로 NFT 티켓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QR 체크인 입장이 가능해 대기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티켓 구매부터 입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앱 안에서 원스톱(One-Stop)으로 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에 기록이 남기 때문에 티켓을 장기간 보관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다이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서천시장 화재 피해 고객 금융지원
삼성카드는 서천시장 화재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지원을 시행한다
먼저 피해 고객의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신용카드 결제대금을 최장 6개월까지 청구 유예해 준다.
또한 결제예정금액 중 1만원 이상 국내 결제 건에 대해 최대 6개월까지 분할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해 고객이 분할 납부를 신청해 발생한 분할 납부 이자는 전액 감면된다.
이 밖에도 2월 말까지 피해 고객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이용할 경우 이자를 최대 30%까지 감면해준다. 장기카드대출의 만기가 2월 말 이내에 도래하는 고객은 만기 재연장이 가능하다.
금융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설명은 삼성카드 대표전화로 문의시 안내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2024년 해외여행은 'KB 트래블러스 클럽'과 함께
KB국민카드sms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해외 이용고객 대상 경품 추첨, 호텔 할인, eSIM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KB Pay 이벤트에서 응모하고 2월말까지 해외이용금액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24년! 선물로 시작하는 트래블러스 클럽'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2월말까지 KB Pay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2월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 회원 대상으로 eSIM 구매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전용 airalo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후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현대커머셜, 현대차그룹의 물류 생태계에 금융서비스 제공
현대커머셜이 상용차금융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금융서비스를 현대차그룹의 모빌리티 솔루션으로 확장한다.
이를 위해 현대커머셜은 현대차그룹의 현대글로비스, 포티투닷(42dot)과 함께 '미래 상용 모빌리티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현대차그룹의 대표적인 SCM(공급망관리) 프로바이더, 소프트웨어 센터, 금융사가 참여한 사업으로 이를 통해 3사는 고도화된 모빌리티 솔루션을 구축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
이를 위해 현대커머셜은 자사 모바일 앱 '고트럭'을 기반으로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된 금융 상품·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커머셜은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의 다양한 비금융 데이터를 활용해 금융 상품의 기획, 심사 등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 신한카드·KB국민카드·롯데카드 外 [Daily Pick 금융]
- [Daily Pick 금융] NH농협카드, BC카드,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外
- [Daily Pick 금융]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현대캐피탈, 핀다, 헥토파이낸셜, NH농협카드 外
- [Daily Pick 금융] 신한투자증권, 대신증권, 카카오페이,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外
- 신한·현대카드 [Daily Pick 금융]
- 신한·하나카드 [Daily Pick 금융]
- 우리·하나·비씨카드 [Daily Pick 금융]
- 비씨·신한·롯데카드 外 [Daily Pick 금융]
- Sh수협은행,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 BC카드 "대만 관광객 늘어…QR결제 매출 월평균 164%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