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몬은 '보스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보스몬은 지난해 12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매장 운영 관리 효율화를 돕기 위해 알바몬이 선보인 서비스다.
알바생들의 출퇴근 시간 및 근무 현황을 앱으로 확인할 수 있고, 보스몬에 기록된 근태 정보에 기반해 급여 계산 및 급여명세서 발급을 할 수 있다. 보스몬은 알바몬에 가입된 기업인증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알바몬은 보스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며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몬 앱을 방문해 기업회원 로그인 후, 보스몬 이용동의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한다.
또 보스몬 이용동의 후, 알바 직원을 등록한 사장님들에게는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1명),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3명),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30명)을 추가 증정한다.
보스몬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알바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월 23일 알바몬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복잡하고 어려운 알바생 근태 관리와 급여 계산을 보스몬이 대신함으로써 사장님들은 매출에 더 집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대한민국 모든 사장님들이 올 한해 목표한 만큼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알바몬이 혁신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알바생 절반 '사장님과 카톡·문자 소통이 편해', 사장님은?
- 알바몬·잡코리아, '2023년 임금체불 사업주’ 2차 명단 125건 공개
- 잡코리아, '2023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주요기업 선정
- '첫 알바 시작 나이는?'…알바몬 설문 결과 '19.9세'
- 직장인들 대부분 "과거 전공 선택 후회돼"…이유는
- 설 연휴 알바 고민 해결…알바몬 '설날 알바 채용관'
- 직장인 90% "새해 이직 희망한다"…이유는
- 잡코리아 임직원, '가족돌봄아동' 위해 후원금 500만원 전달
- 알바몬, 여기어때와 '알바생 휴식 지원' 나선다
- 잡코리아, '2023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위너 영예
- 설 연휴 알바족들 "이틀간 28만원 벌 계획"
- "사장님들 화이팅"…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
- 다이소, 시원한 의류 한자리에 'S/S 패션의류 기획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