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몬은 여기어때와 알바생들의 여가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이벤트 '알바몬 제트 여기어때'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2월 알바몬 '제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알바몬 제트는 빠르고 정확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을 위해 알바몬이 지난 12월 선보인 서비스로 알바 구직자가 '제트 크루'에 등록하면 자신의 거주지 주변 7㎞ 이내의 아르바이트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시급 높은 알바', '초보 가능 알바'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일자리를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로, 알바몬 앱에서 제트 크루에 등록하고 여기어때가 제출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2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6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김태현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알바생들이 알바 제트를 통해 원하는 일자리를 손쉽게 찾고, 또 열심히 일한 만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여기어때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알바몬을 통해 알바생 모두 원하는 일자리를 빠르게 구하는 것은 물론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설 연휴 알바 고민 해결…알바몬 '설날 알바 채용관'
- 알바몬, '보스몬' 론칭 기념 이벤트
- 알바생 절반 '사장님과 카톡·문자 소통이 편해', 사장님은?
- 알바몬·잡코리아, '2023년 임금체불 사업주’ 2차 명단 125건 공개
- 잡코리아, '2023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주요기업 선정
- 잡코리아, '2023 앤어워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위너 영예
- 설 연휴 알바족들 "이틀간 28만원 벌 계획"
- 직장인 85% "직춘기 겪었다"…극복 방법은?
- "사장님들 화이팅"…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
- 신학기 맞는 대학생 80%…"알바와 학업 병행할 계획"
- 알바몬, '제트크루' 누적 이용자 27만명 돌파..."2개월 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