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녹즙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우유에 생딸기 과육을 넣은 식사 대용식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핸디밀'은 매번 챙겨 먹기 어려운 생과일이나 곡물을 먹기 쉽게 한 병에 담은 균형 잡힌 영양의 스무디 음료다. 원료 구성과 설계에 따라 '핸디밀 리얼그레인 프로틴플랜',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 '핸디밀 블랙콩콩 비타D플랜', '핸디밀 생딸기 가득' 등 총 4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중 지난해 9월 출시한 핸디밀 생딸기 가득은 병당 1000㎎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고, 양배추, 알로에, 콜리플라워를 사용해 만든 화이트야채복합물로 건강함을 더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은 분홍색을 배경으로 딸기를 안고 있는 귀여운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새해 복 많이 가득, 핸디밀 생딸기 가득'이라는 행운 메시지를 담고 패키지 전면에 '콜라겐 함유'라는 문구를 넣어 제품의 기능적 특장점도 강조했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은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홈페이지, #(샵)풀무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다음달 1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도현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청룡의 해를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용의 풍요로움과 행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돕는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