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은 13~14일에 걸쳐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을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
'Together Plus'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임직원 재능 기부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8년부터 지금까지 총 72개 특성화고 학생 2250명이 'Together Plus'에 참여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상반기에는 '금융 멘토링'을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의 금융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하반기에는 '취업 멘토링'을 통해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직무 특강 및 모의 면접을 진행했다.
이번 취업 멘토링은 경주정보고, 경화여자 English Business고, 목포여상, 밀성제일고, 부산진여상, 서울여자상업고, 삼일고, 인천금융고, 인천여상, 진영제일고 총 10개 특성화고 학생 약 12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서울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김하연 학생은 "금융권에 근무하고 계신 멘토가 세심하게 피드백 해 준 모의면접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이번 내용을 바탕으로 취업 준비를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신충섭 상무는 "'Together Plus' 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이 멘토로 참여하는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한화투자증권 3분기 순손실 144억원…사적화해 충당금 반영
- 한화투자증권 'VA 랩서비스' 누적 판매액 500억원 돌파
- 한화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9월 8일까지 접수
- 한화투자증권, 실적투자대회 '오리지널 투자 빅매치' 개최
- 한화투자증권, ‘한국주식 VA랩_K반도체’ 출시
- 한화투자증권, 토스뱅크 앱 내 장외채권 매수 서비스 실시
- 한화투자증권, ROA 빨간불…신용등급 하락 우려
- [인사]한화투자증권
- 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1조 원 돌파 기념 이벤트
- 한화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 기념 '더블 혜택' 이벤트
- 한화투자증권, 보육원 등에 꽃 전달…희망 메시지 전해
- 한화투자증권, 연말맞이 '자원봉사 주간'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