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앱 내에서 장외채권 매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매수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한화투자증권과 토스뱅크 제휴로 토스뱅크 앱 내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장외채권 매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화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앱 내 ‘목돈 만들기’ 메뉴를 통해 장외채권을 매수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 매수 금액별 투자지원금 최대 2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토스뱅크 앱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생애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 MTS(SmartM, STEPS)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한화투자증권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MTS 등)에서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하고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현금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장형철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MZ세대들에게 친숙한 금융 플랫폼 토스뱅크에서 장외채권을 매수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스마트자산관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한화투자증권, ‘우량등급 장내채권 랩’ 출시
- 토스뱅크, 출범 후 첫 대규모 공채 실시
- 토스뱅크 ‘공모주 청약 일정’ 서비스 출시
- 한화투자증권 "인니 증권사‧자산운용사 연내 인수 목표"
- 한화투자증권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한화그룹, 납품대금 연동제 동행기업 신청
- 토스뱅크,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획득
- 한화투자증권, ‘한국주식 VA랩_K반도체’ 출시
- 한화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9월 8일까지 접수
- 한화투자증권 'VA 랩서비스' 누적 판매액 500억원 돌파
- 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들 대상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