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금융그룹은 오종한 법무법인 세종 대표, 전병하 법무법인 태평양 송무총괄대표, 최재영 KB금융지주 WM·연금총괄이 참석한 가운데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에게 법률 분야의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제공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는 개인·가문·사업의 주요 자산에 대한 생애주기 및 사업 운영단계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다.
이번 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과 KB증권은 △가업승계 △인수합병(M&A) △유언대용신탁 등 자산관리 업무 전반에 대한 심도 깊은 법률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 KB금융은 세무 신고를 지원하는 회계법인, 국내외 부동산 매입·매각과 개발업무를 담당하는 해외부동산법인, 미국 납세 업무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세무법인 등 3개 분야(세무·회계, 해외부동산, 미국세무)에 대해서도 추가로 업무협약을 맺고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에게 최상의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식에서 최재영 KB금융지주 WM·연금총괄은 “KB패밀리오피스 전담팀과 외부전문가 그룹과 협업을 통해 고객을 위한 한차원 더 높은 최적의 솔루션 제안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자산관리 비즈니스의 성장과 발전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 GOLD&WISE the FIRST'는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당신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킨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VVIP고객님들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No.1 자산관리 브랜드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의 자산관리센터로서 각 분야의 최고전문가들이 One-Team을 이뤄 고객을 관리하며 고객은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KB국민은행, 자립준비청년 지원 ‘KB인재양성’ 발대식 개최
- 국민은행, 신용보증재단중앙회와 KB소호컨설팅 연계 금융지원 나선다
- KB금융, 토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꾸다
- KB국민은행, 총 1조900억 인수금융 리파이낸싱 주선 성공
- KB금융,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위한 ‘WM스타자문단’ 7기 출범
- 4대 지주, 실적공개 임박...1분기 성적은
- KB국민은행, 5억 달러 규모 선순위 글로벌본드 발행
- KB금융그룹 5개 계열사, 소방산업공제조합과 MOU 체결
- KB국민은행, UT와 함께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실시
- KB금융, 지구의 날 맞아 ‘손 끝으로 줄이는 탄소발자국’ 영상 공개
- KB증권, 바자회·일일카페로 자립준비청년 지원
- KB증권, 앱 MAU 선두 유지…디지털WM 혁신 비결은
- KB금융, 1분기 리딩뱅크 차지
- KB금융 '칵테일 리셉션' 개최
- KB금융, 국내 스타트업 해외 진출 위한 데모데이 개최
- KB증권, 고객 인사이트 반영한 서비스 개선
-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채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