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4월을 맞아 'LG클린UP 페스티벌',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 등 행사를 내달 초까지 운영한다.
LG클린UP 페스티벌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위생에 도움을 주는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 멤버십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9개 제품군이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제품별 최대 4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주며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3대 가사 해방 가전 프로모션은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제품군 중 행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외에도 'LG라이프UP 페스티벌'을 운영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 세탁기, 냉장고 등 17개 품목 중 서로 다른 품목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340만원을 상품권이나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으로 최대 110만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고 믹서기, 그릴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5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양판점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LG전자 홈페이지, 온라인 공식 인증점에서 제품 구매 후 이벤트까지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등 경품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