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화재는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21년 6월부터 22년 5월 기준 90%에 달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의 높은 재가입률에서 착안해 '열에 아홉은 언제나 다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총 2편으로 제작된 광고는 유명 모델이 등장하는 대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레트로 감성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씨티팝 대표곡인 데이브레이크의 '넌 언제나'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삼성화재는 신규 광고 런칭을 기념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열에 한 명은 누구일까?' 퀴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광고 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선정된 1000명에게는 주유 또는 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3만원, 제과 상품권 1만원, 편의점 상품권 5천원 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의 재가입률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이는 고객 만족의 명확한 증거라고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다시 가입하지 않은 열에 한 명까지도 꼭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1월 자동차보험 손해율 평균 70%대...적정 수준 유지
- 삼성화재, '도심 항공 모빌리티사업' 업무협약 체결
-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개인형 ‘사이버사고 보상보험’ 선봬
- 삼성화재, 30대만을 위한 건강보험 신상품 ‘내돈내삼’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부모님 전상서’ 이벤트
- 삼성화재, 고령층 위한 ‘시니어 친화형 모바일 서비스’ 오픈
- 삼성화재, 벨포코리아와 ‘긴급복구서비스 파트너십’ MOU 체결
- 삼성화재, 환절기 맞아 ‘독감치료비’와 ‘흡계질환 진단비’ 담보 강화
- 삼성화재, 이사진 교체…사외이사 절반 '여성'
- 삼성화재, 신규 광고 캠페인 선봬
- 삼성화재, 온라인 전용 '오토바이 전용 운전자보험'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