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는 저렴한 연회비로 가장 많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BC 바로 에어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BC 바로 에어 플러스는 전월 이용실적 없이 국내외 이용 금액 1000원당 기본 1마일리지 적립과 월 누적 이용액 100만원당 보너스 200마일리지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천원당 1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들 중 가장 저렴한 연회비로 출시됐지만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서비스도 상시 제공된다.
대학 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제세공과금, 상품권 구매 및 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 등 대부분 카드에서 실적 제외 항목으로 분류됐던 이용액도 보너스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하다.
BC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달 28일까지 페이북 및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한 후 3월 31일까지 국내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8000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또한 3월 31일까지 해외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김민권 BC카드 카드사업본부장 상무는 “본격적으로 되살아나고 있는 해외여행 기대심리에 맞춰 현존하는 카드 상품 중 가장 많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마일리지 적립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BC카드, 페이북 대학생 리뷰어 ‘페이북 리더스’ 운영
- KT, 몽골 희토류 국내 공급 추진… 몽골 정부와 전방위적 협력
- BC카드, 올해 1분기 내 중앙아시아 결제시장 진출한다
- 카드론 막히고 현금서비스마저 축소...갈곳 잃은 서민들
- [2023 신년사] 구현모 KT 대표…“안전과 안정 수준 한단계 높여야”
-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빛낼 금융권 토끼띠 CEO
- BC카드, 신세계 그룹사 최대 2.7% 무조건 할인 ‘푸빌라 카드’
- BC카드, “터치 한 번으로 온정을” 튀르키예 구호성금 모금 캠페인
- BC카드, 튀르키예 구호 성금 모금 캠페인 성황리에 종료
- BC카드, 고객과 함께 '튀르키예 강진 구호 성금' 기부
- BC카드, 'BC 십시일방' 올해도 이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