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는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사에서 최대 2.7%까지 무조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푸빌라 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전월 실적 및 할인 한도 제한 없이 모든 신세계 그룹사에서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으로 이용 금액의 0.7% 할인 혜택이 기본 제공되며 ▲ 신세계 백화점, SSGPAY(오프라인 간편결제) 및 해외 가맹점 이용 시 1.7% 할인 ▲ 신세계 아카데미 이용 시 2.7% 할인 ▲ 국내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도 제공한다.
SSGPAY로 결제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은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신세계 면세점, 스타필드, 사이먼 아울렛 등이다.
푸빌라 카드는 신세계 백화점 대표 캐릭터인 ‘푸빌라’를 상품 디자인 및 네이밍에 활용한 최초의 제휴카드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푸빌라 캐릭터 4종 중 선택한 디자인으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페이북 및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 위치한 ‘BC바로카드센터’에서 신청 가능할 수 있으며 심사 완료 시 실물 카드를 즉시 수령 가능하다.
김민권 BC카드 카드사업본부장 상무는 “백화점 주 이용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해 신세계 백화점 및 계열사에서 다양한 혜택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신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신세계 백화점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BC카드, 저렴한 연회비로 스카이패스 무제한 적립 ‘BC 바로 에어 플러스’
- BC카드, 페이북 대학생 리뷰어 ‘페이북 리더스’ 운영
- BC카드, 올해 1분기 내 중앙아시아 결제시장 진출한다
- 우리은행, 은행사박물관 메타버스 어린이 금융 교육 운영
- AXA손보, 제주렌트카 플랫폼 돌하루팡과 ‘제휴운전자보험’
- KT 이사회, 대표 선임 재추진…‘공개경쟁’ 방식 적용
- 삼성생명, 컨설턴트 교육체계 개편… 전문 역량 강화
- [Daily Pick 유통] LG생활건강, 배스킨라빈스, 쿠팡, 이마트24 外
- BC카드, “터치 한 번으로 온정을” 튀르키예 구호성금 모금 캠페인
- BC카드, 튀르키예 구호 성금 모금 캠페인 성황리에 종료
- BC카드, 고객과 함께 '튀르키예 강진 구호 성금' 기부
- BC카드, 'BC 십시일방' 올해도 이어가
- BC카드, 컬리 특화 PLCC '컬리카드' 출시
- BC카드, 남자프로골프단 창단…'2023 KPGA 개막전'서 첫 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