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집에서도 매장에서처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페 라떼는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한 1999년부터 현재까지 카페 아메리카노에 이어 두번째로 가장 많이 판매된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커피 음료다.
이번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는 성장하는 홈 카페 시장에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며 집 안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라떼 경험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스팀된 우유의 상태에 따라 카페 라떼의 맛은 달라질 수 있는데 벨벳과 같은 우유 거품을 제조할 수 있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으로 구성돼 있어 바리스타의 높은 음료 제조 스킬 없이도 손쉽게 카페 라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 이외에 스타벅스 비아 12개입 1종 (비아 콜롬비아, 비아 하우스 블렌드, 비아 파이크플레이스, 비아 이탈리안 로스트 중 택1)과 스타벅스 시럽 280ml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스타벅스 헤이즐넛 시럽 중 택1)가 포함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커피와 시럽이 첨가된 라떼를 즐길 수 있다.
김세훈 스타벅스 코리아 MD팀장은 “집에서도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직접 제조해 드실 수 있도록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를 기획했다”며 “스타벅스 홈카페 라떼 세트를 통해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것과 비슷한 품질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스타벅스, 2023년 1분기 장애인 바리스타 공개 채용
- LG 올레드 에보, 일본서 최고 평가 받아
- 크라운해태, 새해를 여는 판소리 한마당 ‘제2회 한음회’ 성료
- 삼성, 설 명절 경기 활성화 지원…협력회사 물품 대금 1조원 조기 지급
- 한국 코카콜라, 정기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 '아바타2' 900만 관객 돌파…역대 외화 박스오피스 톱10 진입
- KT&G ‘릴’, 5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우수 브랜드 수상
- 스타벅스, 설 명절 맞이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
- 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이름 변경해 정식 메뉴로 출시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수 1000만명 돌파
-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오픈…도심 속 자연 힐링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