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매년 명절을 맞아 진행하는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는 KB국민은행의 13개 지역그룹이 전국 전통시장에서 건어물, 과일 등의 식료품을 구매해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지원하는 행사다.
이날 성채현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은 양천구 신영시장을 방문해 상인분들을 응원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지원할 선물을 직접 구매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맞아 경기침체 등으로 위축된 전통시장과 소외된 이웃에게 보탬이 되고자 10억원 상당 생필품 등을 구매해 복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2011년부터 이번 설까지 총 86억원 상당 식료품 등을 전통시장에서 구입해 13만 6000여가구의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성채현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은 “이번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에게 활력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지속 추진해 동반성장하는 KB국민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글로벌가정 사회정착 프로그램 지원
- KB금융 ‘위기상황 속에서도 지속가능한 KB’ 위한 '2023년 상반기 그룹 경영전략회의' 개최
- KB국민은행, 제4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모집
- KB국민은행 NCT DREAM 'KB스타뱅킹' 광고 1천만 조회수 돌파
-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Welcome 신규고객' 이벤트 실시
- 건강보험 보장률 뒷걸음…비급여 관리 강화 필요성 대두
- 메리츠화재, 펫보험 '펫퍼민트' 출시4주년 기념 분석자료 공개
- DB생명, ‘백년친구 실속케어 치매간병보험’ 출시
- KB국민은행,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이벤트 실시
- KB국민은행 'KB Wallet 전자 구매영수증' 서비스 실시
- KB국민은행, 고등학생 학습역량 향상 프로그램 ‘KB라스쿨’ 입학식 실시
- KB국민은행, 비대면 외환거래 플랫폼 'KB Star FX' 오픈
- KB국민은행, 모바일·인터넷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시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