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이 쿠팡 라이브에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반값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쿠팡
쿠팡트래블이 쿠팡 라이브에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반값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쿠팡

쿠팡트래블은 쿠팡 라이브에서 ‘비발디파크’의 리프트권을 반값 특가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지난 7일 스키여행 상품 관련 쿠팡 라이브 방송 시청 수가 단일 방송 최대인 12만9000명을 돌파하자 쿠팡트래블은 스키 상품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 반영해 수도권 최대 규모 스키장 ‘비발디파크’의 리프트권 방송을 준비했다.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정상가 대비 45% 이상 할인 판매하며 와우 회원은 라이브 방송 중 3000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25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적용해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날 라이브에서 리프트권은 4시간과 6시간 상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 렌털 패키지가 포함된 리프트권을 선택할 수도 있다.  

눈 속 마을 컨셉의 국내 최대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상품은 주중과 주말 이용객 모두에게 30% 이상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스노위랜드에는 눈썰매를 비롯해 다양한 겨울 놀이시설이 조성돼 있다.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정민 쿠팡트래블 비즈니스 디렉터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스키 시즌이라 쿠팡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며 “가족, 친구 등 지인들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키 시즌을 즐기길 바라며 쿠팡은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들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여행 전문 쿠팡트래블 상품이 직접 고객과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도록 올해 1월부터 ‘쿠팡 라이브’를 통한 방송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쿠팡트래블의 라방 누적 시청 인원이 15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