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과 연말 파티용품, 음식 등을 테마별로 선보인다. 테마는 △크리스마스 메인부터 △아이들이 선호하는 상품들을 모아 놓은 아이 선물관 △가족와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 △파티 푸드와 용품을 살펴볼 수 있는 파티 준비 △실내를 연말 분위기 가득하게 꾸며줄 홈데코까지 총 5개로 분류했다.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상품을 더욱 세분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아이 선물관’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연령, 선호하는 캐릭터, 놀이 취향, 가격대 등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포켓몬스터, 캐치티니핑, 타요, 핑크퐁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상품 일부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은 패션, 뷰티, 전자기기, 건강식품 베스트 상품부터 성별에 따라 선호하는 상품 키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은 ‘파티 준비’ 카테고리에서 다음 날 새벽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파티 푸드와 스낵, 케이크 등을 빠르게 주문해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홈데코’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 조명, 무드등 등을 최대 50%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브랜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즈브로, 폰타나 등 선물용으로 인기를 끄는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와우 회원만을 위한 특가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브랜드 할인, 로켓프레시 등 쿠팡이 제공하는 혜택을 활용해 고객분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쿠팡, 겨울 반려동물 아이템 모아 ‘겨울 펫페어‘ 진행
- 쿠팡, 8년 만의 흑자 뒤엔 중소상공인 급성장 있었다
- 쿠팡, 대구 중소상공인 '상생기획전' 통해 판로 확대 지원
- LG전자, ‘무드업 냉장고가 만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홈파티 겨냥 ‘당당 버라이어티 팩’ 출시
- 유통업계, 연말 ‘크리스마스’ 수요 노린다
- 쿠팡트래블, 쿠팡 라이브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반값 판매
- 쿠팡, 민족 대명절 설 맞아 ‘최대 50% 할인 기획전’ 진행
- 쿠팡, ‘새해맞이 새출발! 노트북&디지털 세일’ 진행
- 쿠팡, ‘쿠팡 뉴스룸’ 리뉴얼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