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은 육아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가정의 사연을 받아 방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은 강의식으로 진행되었던 기존 임신육아교실에서 전하기 어려웠던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육아 지식을 제공한다. 기존 임신육아교실과 병행하여 육아과정에서 아이의 특이점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방문해 현장에서 아이의 상태를 진단하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남양아이 홈페이지 및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고 12월 중 선정된 가정에 방문해 첫 활동을 펼친다. 사연 가정과 동일한 걱정을 가진 부모님들을 위해 모든 활동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가정에 함께 방문하는 강사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EBS ‘60분 부모’ 등에서 육아 멘토로 활동한 이보연 소장이다. 이 소장은 아동심리 상담과 부모교육 전문가로, 숙명여대 대학원 영유아 교육전공 객원교수다.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아동심리재활학회 이사를 겸임 중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일방향적인 강의로 해소할 수 없었던 육아의 어려움을 직접 살피고 도움을 드리고자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을 기획하게 됐다”며 “내년 40주년을 맞이하는 임신육아교실이 앞으로도 아이의 건강한 성장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Daily Pick 유통] 롯데백화점, 남양유업, 투썸플레이스, 위메프 外
- 남양유업, 육아하는 아빠 위한 '랜선 육아교실' 개최
- 남양유업, 취약계층 육아에 힘이되는 ‘아이사랑’ 사이트 알리기 나서
- 남양유업, 독일 1위 영양식 ‘프레주빈’ 앞세워 케어푸드 시장 진출
- 남양유업,'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진행
- 남양유업, ‘우리 아이 이비인후과 질환’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 남양유업 Care&Cure, 뇌전증 환자 위한 ‘같이 걸을래?’ 챌린지
- 남양유업·효성가 3세, 대마초 흡연 적발
- 남양유업,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 캐릭터 ‘몬디’ 컬러링 이벤트
- 영등포 타임스퀘어, 배스킨라빈스·백미당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
- 남양유업 임직원, 이른둥이 안전키트 만들기
-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설 명절 앞두고 온정 나눔 활동
- 남양유업, 55년 영양설계 노하우 담은 ‘테이크핏 케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