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제공=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포스터 제공=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영화 ‘블랙 아담’이 특별 포맷 상영을 확정 짓고 IMAX, 돌비 시네마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DC 확장 유니버스의 열한 번째 작품 ‘블랙 아담’은 IMAX부터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애트모스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관객을 만난다.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보다 선명한 색감과 화질은 물론,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하는 IMAX 포맷과 영화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여러 가지 환경 효과가 적용된 4DX와 수퍼4D 포맷, 다이내믹한 스크린과 사운드로 극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돌비 시네마 포맷 등을 만날 수 있다.

‘블랙 아담’은 5000년 전 고대 도시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11일 공개된 IMAX 포스터와 돌비 시네마 포스터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문제적 히어로 블랙 아담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그를 상징하는 번개 형상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원조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이 함께 등장해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IMAX부터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애트모스까지 특별 포맷 상영을 확정한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아담’은 오는 1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