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제휴해 KB청춘마루에서 다양한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며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 ‘맛있는 토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먹으면서 보는 영화관'은 영화와 음식을 함께 즐기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대표 프로그램이다.
영화를 시청하고 있으면 정지선, 이준 등 인기 셰프가 스크린 속 음식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또한 디너타임 참여자를 대상으로 영화 관람 후 음식계, 영화계 명사와 함께 소통하는 '맛있는 토크'를 진행한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KB청춘마루에서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와 함께 청년 영화인 지원을 위한 '청마 영화 상영제', 영화에 관심 있는 고객과 퀴즈를 통해 소통하는 'Movie 퀴즈 대회'를 개최하며 애플워치,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29일에는 할로윈을 맞아 pH-1, 빅나티 등 인기 힙합 가수와 함께하는 '할로윈 나잇 파티' 등 할로윈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화와 음식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B청춘마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스타뱅킹 또는 큽큽큽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지역아동센터에 학습공간 135호 조성
- 금리 인상에 이자 걱정된다면…3%대 금리 ‘안심전환대출’ 주목
- KB국민은행, 고객 정보 기반 투자 MBTI ‘비대면WMTI 서비스’ 오픈
- KB금융,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KB GOLD&WISE the FIRST’ 론칭
- 예대금리차 공시 첫 날…농협·토뱅 높고 하나·카뱅 낮아
- 은닉재산 신고 포상금 지급률 5.8%...신고해도 포상금 못받아
-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 KB국민은행, 시니어 고객 대상 디지털 금융교육 실시
- KB국민은행 ‘한글 수호자, 독립운동가 주시경’ 영상 공개
- KB국민은행, 폴란드 페카오 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