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카연구소’ 세 번째 서비스 ‘위시리스트’ 공개
현대카드가 ‘현카연구소’ 세 번째 서비스 ‘위시리스트’를 공개했다.
현대카드가 6월 오픈한 현카연구소는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를 사용자와 테스트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실험 공간이다.
위시리스트는 현대카드 앱을 통해 갖고 싶은 쇼핑 아이템 목록을 관리하고 결제 편의도 제공하는 서비스다.
쇼핑 플랫폼 별로 일일이 접속할 필요 없이 갖고 싶은 쇼핑 아이템을 현대카드 앱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구매 목록은 무제한으로 저장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에 아이템을 추가하려면 제품 링크 복사 후 현대카드 앱 위시리스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아이템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 링크를 붙여넣으면 된다.
브라우저나 앱에서 ‘공유’ 버튼으로 현대카드 앱에 공유해도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좋아요’를 누른 아이템들도 위시리스트에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는 해외 직구 이용 시 결제 편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목록에 있는 아이템을 클릭하면 구매 링크로 연결됨과 동시에 ‘현대카드 결제 도우미’라는 배너가 뜬다.
회원은 배너 상에서 미리 입력해 둔 개인통관고유부호, 영문 주소, 가상카드번호 등을 복사해 손쉽게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가상카드번호는 실제와 다른 가상의 카드번호로 결제를 제공해 번호 도용 등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유용하다.
NH투자증권, 법무법인 율촌과 세무·법률 원스톱 컨설팅 MOU 체결
NH투자증권이 법무법인 율촌과 세무·법률 원스톱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
NH투자증권의 Tax센터와 율촌의 개인자산관리센터는 고액 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NH투자증권은 세무 컨설팅 서비스 진행 중 법률문제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율촌의 전문적 법률 자문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어 종합 자산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NH투자증권은 지난 5월 증권업계 최초로 고객 세무 니즈를 충족시키고 맞춤형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택스센터를 오픈한 바 있다.
법무법인 율촌 역시 올해 5월 상속·후견·세금 관련 자문, 국제 상속·해외투자 관련 자문, 고액 자산가 세무·자산관리 자문 등을 담당하는 개인자산관리센터를 신설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택스센터를 통해 고객별 맞춤형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고액 자산가에게는 대형 법무·회계법인 MOU 체결을 통한 승계, 증여, 외환 자문 등의 고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 고객에는 MTS 플랫폼 기반 서비스 및 실시간 유선 상담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할 계획이다.
KB증권, 이마트24 제휴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 실시
KB증권은 이마트24와 제휴해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를 실시한다.
깨비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KB증권 콜라보 PB제품이다.
제품 안에 해외주식쿠폰 3000원 권이 동봉돼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KB증권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다음으로 동봉된 해외주식쿠폰의 코드를 KB증권 MTS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 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쿠폰의 혜택을 받기 위한 해외주식 최소주문금액은 3000원이며 인당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어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 등록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90일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주식쿠폰을 사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우량주식 중 1주를 추가 증정한다.
쿠폰 사용을 통해 해외주식 주문 체결 완료 시 자동 응모되며 받은 주식의 제세공과금은 KB증권에서 부담한다.
또한 KB증권에 주식거래(위탁) 계좌가 없었던 고객은 연말까지 진행하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1만원 금융쿠폰까지 중복해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9000원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융쿠폰은 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등에 해당하는 종목 또는 상품 거래 시 사용 가능하다.
흥국생명,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
흥국생명이 디지털 덴탈케어 스타트업 키튼플래닛과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 무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키튼플래닛의 양치 교육 모바일 앱 ‘브러쉬몬스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키튼플래닛이 고객 보험료를 전액 부담하고 보험기간은 1년인 단기 보험이다.
(무)브러쉬몬스터 맘편한 상해보험은 치아파절을 포함한 5대 골절 진단비 최대 10만원과 재해장해 및 교통재해 시 각각 최대 1000만원을 보장하는 어린이 상해보험이다.
만 0~14세의 자녀를 둔 모든 부모가 참여할 수 있으며 브러쉬몬스터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있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 수 있다.
키튼플래닛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러쉬몬스터의 디지털 덴탈케어 서비스 사업 범위를 보험 영역까지 확대하고 흥국생명은 브러쉬몬스터를 통해 확보한 데이터 베이스(DB)를 보험 상품 업셀링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AXA손해보험, 어르신들을 위한 ‘무야호’ 행사 진행
AXA손해보험이 8월 서울 용산구 소재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야호(무더위! 물러가라! 야호~!, 이하 무야호)’ 행사를 마련했다.
무야호는 지난 12일 첫 행사를 시작한 악사손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모기야, 물러가라! 열대야! 물러가라! ▲나이트 워킹(NIGHT WALKING) ▲푸른 잔디에서 야외요가&필라테스 등 총 세 가지 테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진행된 첫 프로그램에서는 어르신들의 불면증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천연 모기퇴치제 및 아로마 롤온 향수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19일과 26일에는 걷기 운동과 요가,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자칫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맞춤형 테마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무야호에 참가하는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필요 물품 등 행사에 필요한 부대비용도 함께 지원한다.
-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대상 지역 전국으로 확대
- 토스뱅크,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 2000억 돌파
- 현대차그룹 4사,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분야 ISO 국제표준 인증 동시 취득
- LG전자, KT와 손잡고 서비스 로봇 사업 확대 나서
- 포스코, 이차전지소재 등 비철강 부문 투자 '팍팍'...무르익는 친환경 소재기업의 꿈
- AXA손해보험, ‘보이스피싱’ 피해액 보장 특약 추가
- 흥국생명, 태풍 ‘힌남노’ 피해 고객 금융지원 나서
- AXA손해보험, 창립 21주년 기념 ‘How I Walk 기부 마라톤’ 후원
- AXA손해보험, 선착순 月 100명 한정 ‘건강검진 우대예약 서비스’
- 흥국생명, 보험설계사 향한 갑질 "도 넘었다"...국감서 난타
- 흥국생명, 신종자본증권 콜옵션 미실시...외화 조달 악영향 미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