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예술의전당 유료 회원 연회비 할인 혜택을 담은 ‘예술의전당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로 예술의전당 그린회원 연회비 결제 시 2만원을 모두 할인해준다.
그린회원의 경우 예술의전당 공연 및 전시 5~30% 할인(최대 2매), 선예매 서비스 등을 이용 가능하다.
언택트 업종 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정기결제 시 29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우리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로 온라인업종 결제 시 1000원 할인도 제공된다.
여기에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정기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여개 가맹점서 2건 이상 정기결제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0% 할인도 가능하다.
대상 업종은 생활월납, 렌탈, 학습지, 영상,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이며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지니뮤직, 코웨이, SK매직, 넥센타이어, 씽크빅, 빨간펜, 4대보험료 등 가맹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예술문화를 사랑하고 아끼는 고객이 ‘예술의전당 우리카드’와 함께 더욱 풍요롭게 문화생활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생활 관련 서비스를 담은 제휴카드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전용 모두 2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또는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 우리카드 "고객의 NU(뉴) 아이디어 찾습니다"
- 우리카드, 김정기 대표 야심작 ‘뉴’ 신상품 2종 출시
- 우리카드, 코로나 블루·산불피해 극복 위한 ‘NU 그린콘서트’ 개최
- 우리금융 “스타트업 잘 키워 보겠습니다”…디노랩 네트워킹 행사 개최
- 우리카드, 리그오브레전드 MSI 결승전 고객 초청 이벤트
- [건강칼럼] 쌍꺼풀수술 넘어 개성 극대화한 눈성형 트렌드 확대
- 우리금융, 공익재단 하나 더 만든다…우리금융미래재단 설립 추진
- 금리 높아지자 리볼빙 늘었다…당국도 비상
- 우리카드 ‘1500만 털 가족 모여라’…반려동물 업종 캐시백 이벤트
- 우리카드, 최대 1.5% 적립되는 ‘NU Uniq Check’ 출시
- [르포] "몸이 허락하는 한 농구와 함께" 코웨이블루힐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