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티트라’ RTD 음료 2종
SPC삼립이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의 RTD 음료 ‘피치아쌈티’와 ‘레몬그린티’ 2종을 출시했다.
피치아쌈티는 특유의 깊은 풍미가 있는 아쌈차에 복숭아과즙을 더해 달콤하고 진한 홍차 맛이 특징이다.
레몬그린티는 향긋한 해남녹차와 레몬과즙을 브렌딩해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업계 최초 NFT ‘빼빼로 프렌즈 NFT’
롯데제과가 빼빼로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과업계 최초의 NFT ‘빼빼로 프렌즈 NFT’를 발행한다.
NFT 전문 아티스트 작가와 협업해 총 11종으로 제작된 빼빼로 프렌즈 NFT는 각 작품마다 11개씩 총 121개가 판매할 예정이며 이달 11일 11시 11분부터 NFT 유통 서비스 ‘클립 드롭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빼빼로 프렌즈 NFT를 첫 번째로 구입하는 고객 121명에게는 작품이 담긴 실물 액자와 함께 빼빼로와 굿즈를 포함한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전액 ‘스위트홈’에 기부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금빛 봉황 문양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금빛 봉황 문양 패키지의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 한 제품이다.
‘환유고’를 비롯해 ‘환유 밸런서’, ‘환유 로션’ 등을 포함한 환유 7종 제품을 함께 구성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한 쌍의 봉황처럼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풀무원, 메밀 함량 늘리고 초고압으로 뽑아낸 ‘메밀냉면’ 2종
풀무원이 메밀 함량을 늘리고 높은 압력으로 뽑아내 탄력 있는 면발이 특징인 ‘메밀냉면’ 2종을 출시했다.
메밀 본연의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한 생면 HMR 제품으로 고지대 평원에서 자란 최상급 품질 메밀을 83% 함유해 메밀 특유의 건강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하고 ‘초고압 제면공법’을 적용해 한층 탄력 있는 식감을 완성했다.
맑은 동치미 국물과 소고기 양지 육수가 잘 배합된 ‘물냉면’과 적당한 매콤함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빔냉면’ 2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 LG생활건강, 중국 악재에 1분기 영업이익 52.6%↓... 1756억원 기록
- 오뚜기, 비건식 시장 본격 공략...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
- [단독] 세븐일레븐, 커피가격 11~13% 인상…편의점 커피 1000원 시대 끝났다
- CJ제일제당, 해양 생분해 플라스틱 ‘PHA’ 대량생산 시작... 전문 브랜드 ‘PHACT’ 선봬
- 쿠팡, 뉴스룸 통해 1세대 셀러 ‘퓨어프레스’ 성공 비하인드 영상 공개
- LG생활건강, 日 홋카이도에 ‘마이크로바이옴 센터’ 설립
- 롯데푸드, 3년만에 돌아온 ‘11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 가족 모집
- SPC그룹, 인도네시아에 파리바게뜨 3개점 연달아 오픈
- SPC그룹 파리크라상, 제1회 ‘소비자권익대상’ 수상 영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