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겐조의 리미티드 팝업 ‘데님 보크 플라워’


롯데백화점이 겐조의 리미티드 팝업 ‘데님 보크 플라워’행사를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하낟.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겐조의 리미티드 팝업 ‘데님 보크 플라워’행사를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하낟.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4월 2일부터 겐조의 리미티드 팝업 행사가 열린다.

새롭게 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된 ‘니고(NIGO)’가 선보이는 컬렉션 중 올해 세 번째 열리는 행사로 젠더리스 아이템 여성 의류 8종, 남성 의류 7종 총 15개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드롭(Drop)’ 방식으로 진행되는 ‘리미티드’ 팝업 행사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태리 등 전 세계 총 11개국의 지정된 장소에서만 한정해 전개하며 롯데백화점에서는 4월 2일부터 17일까지 16일간 에비뉴엘 잠실점 4층 팝업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업그레이드 ‘챌린지 31데이’ 


배스킨라빈스 '챌린지 31데이'포스터, 사진=SPC그랍
배스킨라빈스 '챌린지 31데이'포스터, 사진=SPC그랍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가 '31데이'를 업그레이드한 '챌린지 31데이'를 진행한다.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제품을 하프갤론으로 사이즈업 해주고 오프라인 매장 행사 참여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며 3월 1일부터 30일까지 이달의 제품을 3개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31일 당일 쿼터에서 하프갤런으로 더블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 요기요를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은 6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으로 구매 가능하다.


청정원, 조리없이 바로 즐기는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 제품이미지. 사진=(주)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 제품이미지. 사진=(주)대상

대상 청정원이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먹태열풍 스위트허니맛’, ‘먹태열풍 매콤불닭맛’, ‘먹태열풍 청양데리야끼맛’ 등 3종으로 70~80년대 구워먹는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스낵형 안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안주야만의 노하우로 겨울 바람에 잘 말린 두툼한 황태를 고른 열풍에 구워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제 소스를 직접 발라 구워냈기 때문에 별도의 소스를 준비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소비자 희망 신메뉴 1위 ‘고메 바삭쫄깃한 사천탕수육’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쫄깃한 사천탕수육'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쫄깃한 사천탕수육'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고메 바삭쫄깃한 사천탕수육’을 출시하며 고메 중화 간편식 라인업을 늘렸다.

돼지고기 등심을 바삭하게 튀기고 오븐에 다시 구운 탕수육에 고추기름의 매콤함을 더한 사천식 특제소스를 곁들인 제품으로 지난해 11월 소비자 대상 중화식 희망 신메뉴 조사에서 1위로 선정돼 제품화 됐다.

CJ 제분 노하우 기반의 전용 튀김옷과 ‘멀티 히팅’ 기술로 바삭함을 극대화했고 소스 전용 스팀 파우치를 적용해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도 터지지 않고 안전하게 데워진다.

에어프라이어 15분 내외 간편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GS Shop에서 판매중이며 대형마트에서는 3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하림, 100% 국내산으로 우려낸 ‘순수한 사골육수·맑은 닭육수’


하림 ‘순수한 사골육수·맑은 닭육수’ 제품 이미지. 사진=하림(주)
하림 ‘순수한 사골육수·맑은 닭육수’ 제품 이미지. 사진=하림(주)

하림이 100% 한우와 국내산 닭으로만 우려낸 ‘순수한 사골육수’와 ‘순수한 맑은 닭육수’를 출시했다. 

한우와 닭 본연의 깊은 맛을 살리기 위해 다른 부재료는 물론 합성첨가물 및 향미증진제 등을 일절 넣지 않았다.

소금 넣지 않아 짜지 않고 12시간 우려내는 동안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 맛이 깔끔하며 UHT(Ultra-High Temperature) 살균공법으로 멸균해 개봉 전까지 실온에 보관해도 신선함이 유지되며 테트라팩 포장으로 패키지 상단에 뚜껑이 달려 있어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다.


광동제약, 쌍화탕 기반 한방 피로회복제  ‘광동 자강력 연조엑스’


‘광동 자강력 연조엑스’ 제품 이미지. 사진=광동제약
‘광동 자강력 연조엑스’ 제품 이미지.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쌍화탕 처방 기반의 한방 피로회복제 ‘광동 자강력 연조엑스’를 출시했다.

피로회복, 허약체질, 병중병후, 과로 등에 효능효과를 가진 일반의약품이며 ‘피로로 지친 내몸에 한포’를 슬로건으로 일상생활 중 간편하게 휴대 및 복용할 수 있도록 짜먹는 형태다.

주성분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쌍화탕 처방에 근거해 조성한 쌍화탕 연조엑스(4.2g)로 작약, 숙지황, 황기, 당귀, 천궁 등 9가지 한방 원료를 배합해 직접 달이는 방식으로 제조됐다.

광동 자강력은 한 포당 15g의 30포 한 상자로 구성됐으며 약사의 복약지도에 따라 1일 3회, 1회 1포를 식전 또는 식간에 복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