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뱅크는 3일 경력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서버 개발, 금융IT, 모바일 등 8개 부문 28개 직무로 채용 규모는 100여명 이상이다.
서류 접수 시간은 4일부터 13일까지로, 카카오뱅크 인재 영입 홈페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번 전형 과정은 최대한 단순화했다. 일단 지원자의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고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 테스트를 거친다.
이후 1차, 2차 면접을 하루에 진행해 우수 기술 인력을 대거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뱅크는 시중은행에 비해 복리후생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이 때문에 이번 채용에도 경력자가 대거 몰릴 것이란 전망이다.
카카오뱅크는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제공한다. 유연한 출퇴근시간을 기본으로 하는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복지가 눈에 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가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던 바탕에는 카카오뱅크만의 기술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하여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뱅크 전체 임직원 수는 2017년 7월 출범 당시 300명에서 3배 이상 증가해 지난 2월말 기준 1135명으로 늘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