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가 신용카드 플레이트의 가로·세로 비례를 적용한 일상용품 ‘아워툴즈(Our Tools)’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아워툴즈는 신용카드 플레이트의 가로와 세로 비례 1대1.58을 적용해 만든 일상 속 도구들이다.
가위·스테이플러·연필깎이·러기지택·머니클립·무선 보조배터리 등 15종이며 총 네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현대카드는 카드 플레이트를 현대카드의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로 보고 있다.
때문에 현대카드는 고객이 일상 속에서도 현대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카드 플레이트의 디자인이나 카드의 가로·세로 비례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해 왔다.
아워툴즈는 현대카드가 카드 플레이트 비례를 활용해 내놓는 네 번째 제품이다. 현대카드는 2009년 ‘현대카드 초콜릿(Chocolate)’과 2011년 ‘현대카드 티(Tea)’, 2019년 생수 ‘아워 워터(Our Water)’를 출시했다.
아워워터의 경우 현대카드 플레이트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카드는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현대카드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대담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탄생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구입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Vinyl&Plastic)에서 가능하며 전액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현대카드 '쏘카 PLCC'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현대카드, 임직원과 폐페트병 리사이클링백 제작 나서
- 현대카드, 편리함 극대화한 간편결제 '핀페이' 선보여
- 플레이트에서 '지루함' 걷어내는 카드사
- 현대카드, 준법 정책과 리스크 관리 국제 표준 인증 획득
- 우리종금 스마트뱅킹 새단장…MZ세대부터 시니어 고객까지 포용
- 인공지능이 보이스피싱 막았다…기업은행 대포통장 발생 70% 감축
- [머니테크] 하늘길 열리는데, 여행 전 혜택 많은 카드 체크하세요
-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할인 이벤트 진행
- 현대카드, 봄맞이 이벤트 개최…온라인 쇼핑부터 자동차보험까지 다양
- 현대카드·현대커머셜, 여름 인턴십 통해 인재 채용
- 현대카드 ‘더 웨이 위 빌드’ 영문판으로도 만난다
- 이번엔 ‘로즈골드’…현대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한정판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