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쥬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현대백화점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세계적인 쥬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함께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

기간은 25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이며 더현대 서울 5층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기존 온실형태의 구조물을 활용해 5개의 부스를 선보인다.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등 티파니 홀리데이 컬렉션 대표 상품 70여 종을 판매하는 부스 두 곳과 20세기 가장 위대한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티파니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대표 작품 ‘바위 위에 앉은 새(Bird on a Rock)’ 전시 부스,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구매한 상품의 시그니처 블루박스 겉면에 이니셜과 드로잉 캘리그라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 부스 등이다.

부스가 있는 사운즈 포레스트 한가운데는 티파니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전시된다.


롯데제과,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 3종


롯데제과 '가나앙상블'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가나앙상블' 3종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한입 크기 사이즈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을 선보인다.

커피나 와인 등과 함께 즐기는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다크쇼콜라’, ‘휘앙티누’, ‘티라미수’ 3종으로 출시됐다. 

‘다크쇼콜라’는 제품 겉면을 다크초콜릿으로 감싸고 속 부분은 생크림이 함유된 다크 크림이 들어있으며 ‘휘앙티누’는 겉면을 밀크 초콜릿으로, 속 부분은 밀크 크림에 크레페 조각을 잘게 부순 바삭한 과자인 휘앙티누 칩을 넣었다.

‘티라미수’는 겉면을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으로, 속에는 티라미수 크림에 바삭한 치즈 쿠키칩을 넣었다.

겉 포장지에는 제품의 콘셉트를 표현하는 소재를 삽입하고 색도 다르게 적용해 제품의 맛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하림, 한입 크기 닭 안심 ‘안심하는 크림퐁닭’, ‘안심하는 커리퐁닭’


하림 ‘안심하는 크림퐁닭’, ‘안심하는 커리퐁닭’ 제품 이미지. 사진=(주)하림
하림 ‘안심하는 크림퐁닭’, ‘안심하는 커리퐁닭’ 제품 이미지. 사진=(주)하림

하림이 신제품 ‘안심하는 크림퐁닭’, ‘안심하는 커리퐁닭’을 출시하고 GS수퍼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두 제품은 먹기 좋게 손질된 닭안심과 특제소스가 함께 들어있어 간편하게 ‘닭안심크림’ ‘닭안심커리’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물복지 인증 닭을 사용했으며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은 닭 안심 부위를 한입 크기로 잘라 밑간하고 각각 크림소스와 커리소스를 함께 구성했다.

식용유를 살짝 두른 예열한 프라이팬에 약 5분간 익힌 뒤 동봉된 소스를 넣고 1분 정도 더 조리하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대상, 230년 역사 이탈리아 파스타 ‘가로팔로’ 독점 판매 


대상 '가로팔로 파스타' 12종 제품 이미지. 사진=(주)대상
대상 '가로팔로 파스타' 12종 제품 이미지. 사진=(주)대상

대상㈜이 2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가로팔로(Garofalo)’를 국내 독점 판매한다.

가로팔로는 1789년부터 이탈리아 그라냐노에서 정통 방식으로 파스타면을 생산해온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파스타면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대상㈜은 가로팔로와 국내 독점 판매·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파스타면뿐만 아니라 오일, 파스타 소스 등의 품목도 순차적으로 유통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스파게티, 링귀니, 페투체 등 대중적인 모양의 ‘롱파스타’ 4종 ▲푸실리, 펜네 등 ‘숏파스타’ 3종 ▲라자냐, 파파델레 등의 ‘둥지/와이드형 파스타’ 2종 ▲아넬리 시칠리아니, 칸델레 등 ‘시그니쳐컷 파스타’ 3종 등 가로팔로의 파스타면 12종을 판매한다. 


이마트, 미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할인전’


이마트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할인전' 이미지. 사진=이마트
이마트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할인전' 이미지.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할인전'을 연다.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트리, LED 전구, 월데코용품, 인형, 트리 장식 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12월 1일까지 '베이직 트리' 3종과 장식용 LED 전구류를 동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월데코용품은 행사 카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은 크리스마스 인형, 스노우볼, LED 전구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오설록, 카페차 콜라보 신제품 ‘녹차 달고나’


오설록x카페차 '녹차 달고나'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오설록x카페차 '녹차 달고나'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이 달고나커피로 유명한 ‘카페차’와 협업해 ‘녹차 달고나’를 출시했다. 

녹차 달고나는 달고나 특유의 딱딱한 식감과 강한 단맛을 줄이고 제주 유기농 녹차를 활용해 이전과는 다른 달콤하면서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머랭 쿠키와 같이 부드럽고 음료에 넣으면 잘 녹아 또 다른 형태로도 즐기기 좋으며 제품에 우유를 부으면 고소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풍부한 맛의 달고나 녹차 라테를 만날 수 있다. 

알루미늄 캔 타입의 패키지를 적용한 녹차 달고나는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과 온라인 오설록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