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한자리에 ‘펀펀 디즈니 특별관’


쿠팡 '펀펀 디즈니 특별관’ 이미지. 사진=쿠팡
쿠팡 '펀펀 디즈니 특별관’ 이미지. 사진=쿠팡

쿠팡이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모아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오픈했다. 

디즈니 캐릭터 사용 제품 중 인기 상품을 모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꾸려졌으며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캐릭터관’,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을 운영한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스토어’도 운영한다. 

특별관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펀펀 디즈니 특별관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매당 10,000원 상당의 ‘디즈니 엔칸토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로 지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CU와 손잡고 모바일 ‘포켓CU 명품관’ 오픈


현대백화점면세점 ‘포켓CU 명품관’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면세점 ‘포켓CU 명품관’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면세점이 CU가 운영하는 멤버십 전용 모바일앱 ‘포켓CU’에 숍인숍 형태로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몰 ‘포켓CU 명품관’을 연다.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는 수입통관 절차를 거친 재고 면세품에 한해 해외 출국 예정이 없는 내국인에게 한시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포켓CU 명품관을 통해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프화이트·지방시·멀버리 등 10여 개 명품 브랜드의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보인다. 

또한 이달 안으로 포켓CU 명품관 판매 상품을 100여 개로 늘리는 등 취급 브랜드와 상품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1년 3개월만에 ‘두껍상회 서울 강남’ 오픈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서울 강남'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서울 강남'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1년 3개월만에 서울 강남에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를 오픈한다.

이달 24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총 61일동안 진행되는 ‘두껍상회 서울 강남’은 국내 주류 최초 캐릭터샵으로 지난해 8월 서울 성수동에서 첫 오픈 이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인천, 강릉, 대전, 창원을 거쳐 다시 서울 강남에서 문을 연다.

두꺼비 하우스 콘셉트의 1층은 두꺼비 공부방, 거실, 부엌으로 연출한 포토존과 소맥자격증 발급, 두껍사진관 등 소비자 체험공간으로 꾸며졌고 2층에서는 140여종의 하이트진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뚜껍상회 서울 강남은 매일 12시~21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여기어때, 떠나요 제주도 ‘제주여행 여기어때’ 기획전


'제주여행 여기어때’ 기획전 이미지. 사진=여기어때
'제주여행 여기어때’ 기획전 이미지.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연말 제주 여행을 위해 ‘제주여행 여기어때’ 7차 기획전을 오픈한다.

국내 최대 여행지인 제주를 찾는 이용자를 위해 특가 상품을 한데 모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주행 진에어 편도 항공권을 선착순 100원에 판매하고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가격 비교 후 최저가 예약이 가능한 제주 렌터카에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 선물하고 결제와 동시에 예약을 확정해 편의를 높였다. 

놀이공원 할인대전으로 명소 입장권도 할인 판매하며 제주도 숙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최대 3만원 쿠폰을 발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