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대표 세단 '그랜저'와 함께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12월 5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에서 '현대 풋볼데이 2025 with 그랜저'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86년 멕시코 월드컵부터 11회 연속 본선 진출이라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성취와, 같은 해 출시돼 현대차의 대표 세단으로 자리 잡은 그랜저의 역사적 의미를 함께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3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이 초청되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실제 국가대표 식단으로 구성된 중식 체험 △축구해설위원 한준희·유튜버 김진짜와 함께하는 북중미 월드컵 조 추첨 프리뷰 △이동국 전 국가대표 선수와 함께하는 레전드 축구 클래스 등이다. 또한 그랜저 오너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을 수 있는 '그랜저 토크쇼'도 행사 마지막 순서로 마련된다.
현대차는 행사 당일 신청 고객에 한해 KTX 천안아산역에서 행사장까지 그랜저 시승차를 제공해 보다 편안한 이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축구 문화와 함께 성장해온 그랜저의 40년 역사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장에 함께한 고객들이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며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