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스마트스토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등 네이버 기반의 개인사업자를 위한 'Npay biz 신한카드(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네이버 생태계를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대상 특화 상품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최대 1.5% Npay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준다.
Npay의 사업자 전용 비즈니스 플랫폼 'Npay biz'에 가입해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이 이 카드로 Npay 온라인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사업 운영 경비(통신요금, 렌탈, 보안, 방역)로 결제하는 금액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1.5%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에서는 이용금액의 1%,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1.5% 적립이 가능하다.
4대보험, 전기요금, 도시가스, 주유, 할인점 등 사업 필수 경비영역에서 이용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5%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Npay biz 신한통장' 개설 고객에게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사업자 전용 통장인 'Npay biz 신한통장'을 Npay biz 신한카드의 결제 계좌로 연결한 고객은 연 0.4%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향후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Npay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 발굴과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카드는 Npay 및 'Npay biz' 플랫폼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겸용(VISA) 2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네이버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은행-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 패키지' 출시
- 신한카드, '사업자대출 Stepdown 서비스' 운영
- 신한카드, 미화 4억달러 규모 해외 소셜 ABS 발행
- 신한카드, 중국 특화 서비스 더한 신규 상품 출시
-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250만장 발급 기념 한정판 메탈카드 출시
- 신한카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후 가맹점 매출 증가"
- 신한카드, 추석 트렌드 반영한 대고객 이벤트 실시
- 신한카드, 신세계백화점과 '5Mazing Card Festa' 진행
- 신한카드, 유니세프와 아동 위한 마음건강 행사 개최
- 신한카드, 임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실시
- 신한카드, 3분기 누적 순익 3804억원…전년比 31.2% 감소
- 신한카드, 착한 소비 위한 '아름인 상생마켓' 개최
- 신한카드, 'The CLASSIC NEO' 출시
- 신한카드, 사회공헌 캠페인 '같이페이' 전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