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올해 마지막 '5Mazing Card Festa'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행사 기간 내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신백리워드'로 지급한다.
행사 금액은 점포별로 상이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점포별 리워드 행사와 동시에 신세계 제휴카드 이용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 5종도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제공한다.
△스위트·델리 5000원 할인권 △식당가 5000원 할인권 △워치·쥬얼리 브랜드 5만원 할인권 △패션·잡화 브랜드 2만원 할인권 △주방·베딩·데코 브랜드 2만원 할인권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카드는 고액 결제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이용이 가능하며,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 신한카드·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 등 신세계 제휴카드가 대상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카드 출시
- 하나카드, 신세계와 올해 마지막 '5Mazing Card Festa' 실시
- 신한카드, '사업자대출 Stepdown 서비스' 운영
- 신한은행-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 패키지' 출시
- 신한카드, 미화 4억달러 규모 해외 소셜 ABS 발행
- 신한카드, 유니세프와 아동 위한 마음건강 행사 개최
- 신한카드, 임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실시
- 신한카드, 3분기 누적 순익 3804억원…전년比 31.2% 감소
- 신한카드, 착한 소비 위한 '아름인 상생마켓' 개최
- 신한카드, 'The CLASSIC NEO' 출시
- 신한카드, 사회공헌 캠페인 '같이페이' 전개
- 신한카드, '신한카드 처음 체크 빼빼로' 한정판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