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L생명은 시간이 지날수록 보장 혜택이 확대되고, 고객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방식으로 보험금을 활용할 수 있는 '(무)우리가족THE세븐종신보험(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Ⅱ)'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장금액이 커지는 체증형 종신보험으로 설계돼, 장기적인 물가 상승과 미래의 더 큰 보장 필요성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1년 후부터 111세 계약 해당일 전일까지 사망보험금이 매년 15%씩 증가해, 40세 기준 보험가입금액의 최대 1150%까지 확대된다.
아울러 계약일부터 7년이 경과하면 해약환급금으로 기납입보험료가 전액 보장되며, 이후에는 적립형이나 금리연동형 종신보험, 연금으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해당 종신보험은 간편심사형 가입을 통해 고령자나 유병력자도 가입할 수 있으며,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Ⅱ으로 설계돼 적은 보험료로 사망에 대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20년이며, 상품 가입나이는 일반심사형 기준 남자 만 15~57세, 여자 만 15~60세까지다.
ABL생명 관계자는 "해당 종신보험은 초고령화 시대에 맞춰 사망보험금이 증액되는 체증형 설계를 도입해 고객의 미래를 보장함과 동시에, 다양한 자금 활용 옵션을 마련해 고객의 개별 재정 계획에 맞춰 보험금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ABL생명, '(무)우리가족the트리플종신보험(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 출시
- ABL생명, '건강한 여름나기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 펼쳐
- ABL생명, AI기반 보험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 ABL생명, 건강보험에 시니어 특약 신설
- ABL생명, 곽희필 신임 대표이사 선임
- ABL생명·현대해상·흥국생명 外 [Daily Pick 보험]
- ABL생명, '우리가치 이음 워크숍' 개최
- ABL생명, 보험금청구권 신탁 특화 상품 출시
- ABL생명, '(무)우리WON하는깁스보험' 출시
- ABL생명, 'With우리 A Better Life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 진행
- ABL생명, 아너스클럽과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전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