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자사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최대 29만9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9월 신규개통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Npay 포인트 3만원을 제공하고, 우리은행 계좌에서 통신비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추가 2만원을 지급한다고 3일 밝혔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고객과 추천을 제공한 고객 모두 5만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청년 전용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되며 신규개통 고객은 1년간 최대 3만96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요금제 개통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26개월간 월 10GB 데이터 추가 제공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우리WON뱅킹 앱 '우리금융그룹 서비스 > 알뜰폰 > 우리WON모바일 페이지 > 다양한 이벤트 모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혜택으로 고객 생활비 절감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7월 출시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는 전체 가입자의 절반가량이 선택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최대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WON모바일 적금'도 출시 3개월 만에 2만좌를 돌파했다.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