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원더카드 2.0' 출시를 맞아 생성형 AI 기반 영상 제작 기술을 도입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제작 전 과정에서 AI를 활용하고 실제 성우의 목소리와 라이브러리 음악을 더했다.
카드 혜택 안내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사운드로 풀어내며 초개인화 기반 서비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원더카드 2.0은 초개인화 시대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일상 속 인기 카테고리 혜택을 전면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 원더카드의 57개 카드 서비스 영역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초개인화 혜택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혜택을 2개를 추가했다.
우선 트래블카드라는 시장을 연 트래블로그 카드의 외화 결제 서비스를 원더카드2.0에 담아 별도의 트래블로그 카드 신청 없이 해외 이용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한 '트래블로그 스위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가족이 함께 쓰면 혜택이 더해지는 신용카드형 가족 결합 혜택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는 본인카드와 가족카드별 실적에 따라 월 혜택(가족카드당 1만원 캐시백·월 1회)과 연 혜택(차년도 본인카드 연회비 지원금 1만원 캐시백·연 1회)을 제공하면서 회원 기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늘어난 2가지 혜택은 연회비 추가 없이 기존 원더카드 100만 회원도 하나페이 앱에서 설정만 하면 바로 동일하게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AI 광고 캠페인은 그 철학을 담은 새로운 시작"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카드, 상생페이백 예상환급액 안내서비스 출시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가입자 수 900만 돌파
- 하나카드, AI 기반 '소비쿠폰 가맹점' 조회 서비스 오픈
- 하나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하나은행 연결시 365일 환전·결제·인출 가능
- 하나카드, '국내 여행 활성화' 프로모션 8월 진행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서비스 론칭 3주년
- [활로 찾는 카드사③] 하나카드, 순익 부진에도 법인 결제액 1위
- 하나은행·하나카드, 'HERO 체크카드' 출시
- 하나카드, 황금연휴 맞아 추석 이벤트 시행
- 하나카드, 토스뱅크 두 번째 PLCC '데이' 카드 출시
- 하나카드,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
- 하나카드, 외국인 손님 전용 외국어 채팅 상담 서비스 도입
- 하나카드, 환전·예금이자·해외주식하는 '트래블로그 외화통장'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