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농심의 대표 제품을 뚜레쥬르만의 감성과 레시피로 재해석한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주요 라인업인 케이크, 빵에 농심의 인기 스낵인 '킥, 깡, 링' 시리즈를 접목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협업은 K-베이커리와 K-스낵을 대표하는 양사의 대표 인기 제품을 기반으로 각 제품의 개성과 특징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미국 인기 토크쇼에서 블랙핑크의 제니가 가장 좋아하는 스낵으로 '바나나킥'을 언급하고, 넷플릭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새우깡'이 등장하는 등 농심의 K-스낵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뚜레쥬르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최근 글로벌 인기 스낵으로 자리잡은 바나나킥을 활용해 '초코에 바나나킥 케이크'로 선보인다. 화이트 시트 사이로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과 달콤한 초코 가나슈를 샌드해 바나나킥의 달콤하고 폭신한 맛을 케이크로 구현했다. 케이크의 띠지에는 바나나킥 캐릭터가 초콜릿을 '킥'하는 모습을 경쾌하게 표현했으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바삭한 바게트에 먹태깡을 더한 '먹태깡 바게트깡'은 청양마요, 고추장마요의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알싸한 맛이 매력적인 청양마요 맛과 매콤달콤한 고추장마요 맛의 먹태깡을 바게트빵에 입혀, 감칠맛과 매콤짭짤한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마요네즈에 찍어서 색다른 간식으로 먹거나 맥주와 함께 즐기기도 좋다.
'양파링 도넛'은 양파링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도넛의 겉면에는 양파링 과자 분말을 더해 은은하고 담백한 양파의 맛을 살렸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칠리 소스나 스리라차 소스 등 다양한 딥핑 소스와 곁들여 취향대로 즐기기 좋다.
달콤한 맛의 스낵도 활용했다. '고구마깡 뀌니아망'은 얇은 결의 패스트리를 돌돌 말아 더욱 바삭해진 뀌니아망 위에 달콤한 고구마 다이스를 카라멜라이징해 듬뿍 얹고 검은깨를 뿌려 완성했다.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운 후 아이스크림을 한 스쿱 올리면 더욱 달콤하고 특별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K-베이커리와 K-스낵을 대표하는 뚜레쥬르와 농심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제품을 색다르게 선보일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웰치스와 서커스에 빠지세요"…농심, '태양의서커스'와 협업
- 농심, 청소년 요리 경연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 개최
- "매운맛 알린다"…농심, 베트남에 '신라면 분식' 오픈
- 농심-넷플릭스 '맞손'…'케이팝 데몬 헌터스'로 글로벌 공식 협업
- 농심, 외국인 유학생 '케잇데이' 성료
- 농심 '메론킥',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베트남·칠레 수출 추진"
- "출국 전 비빔면 한 그릇!"…농심, 공항 라운지서 배홍동 메뉴 운영
- 농심 '삼다수' 놓고 '백산수' 택한 이유는 [이슈 더보기]
- "‘e스포츠로 뭉쳤다"…농심, 레드포스와 함께 '패밀리데이' 성료
- '제주삼다수' 새 유통권…농심 미참여, 광동제약·풀무원·빙그레 '경쟁'
- 외형성장 본격화…농심에 쏠린 '눈'
- 농심, 日서 'Hello! 辛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 [단독] 농심, 브랜드 출범 이후 첫 신라면 캐릭터 공개
- CJ푸드빌 빕스, 샐러드바 인기 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으로 출시
- 뚜레쥬르 '말차 제품' 베트남서 인기.. 아시아 수출로 판 키운다
- 뚜레쥬르, 'T멤버십 고객 감사제' 진행… "최대 반값 혜택"
-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국내 누적판매 800만봉 돌파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바즈나스 어워드' CSR 최우수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 뚜레쥬르, 추석 맞아 신제품 출시…"사전예약시 최대 31% 할인"
- 농심, 평택 미군기지에서 '신라면 푸드트럭' 행사 성료
-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RN' 출시

